[국제마케팅] 오로라월드의 국제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4.14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기업 소개
Ⅱ. 본론
ⅰ.오로라월드의 국제경영 관리
ⅱ. 미국 봉제완구 시장 동향
ⅲ.오로라월드의 5P 전략
Ⅲ. 결론
ⅰ.시사점
ⅱ.기사 및 사례
- 본문내용
-
오로라월드의 국제경영관리
수출
미국, 유럽의 하청 Order를 받아 국내에서 제품을 생산하여 전량 해외에 납품하는 형식으로 해외진출을 시도.
수출비중95%, 브랜드 수출 비중85%
해외직접투자
1990년부터 1998년까지 미국, 영국, 홍콩, 독일 등에 판매거점을 설치.
라이센싱
대만의 한태유한공사와 라이센싱 계약을 체결하고, 히트 캐릭터들을 대만과 중국에 수출하고 있음.
자료평가
- 초딩 ppt ㅜㅜ낚였다
- greatgu***
(2009.11.08 17:30:0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