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카카오 초콜렛 시장의 소비자에 대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연구동기 및 배경
2. 연구 목적
3. 가설 설정
4. 마케팅 조사 절차
5. 연구 모형
6. 분석 1 ~ 7
7. 결 론 1~2
- 본문내용
-
연구동기 및 배경
2007 .
웰빙의 선두주자
카카오 초콜릿
56%, 72%
[웰빙에 맞춘 블랙푸드 시장]
연구 목적
카카오의 함량에 따른 소비자 반응 조사하여
카카오 초코렛의 영향력, 지속성, 소비자의
관심도를 규명한다.
가설 설정
1. 카카오초코렛의
함량이 높아질수록
2. 카카오 초콜렛의
디자인이 동그라미일수록
3. 관련지식에 관심이 있을수록
4. 기타
제품 선호도가 높아질 것이다.
제품 만족도가 높아질 것이다.
제품 재구매 의향이 높아질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