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하우젠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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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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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하우젠이란?
- 하우젠의 기업소개
- 하우젠의 선정이유
2. 환경분석
- 산업분석
- 소비자분석
- 경쟁자분석
- 자사분석
3.STP전략
- 시장세분화
- Taketing
- 포지셔닝
4. 당면문제와소비자트랜드
5. 전략적방안
6. 해결방안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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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소개
독일어 Haus(집)와 Zentrum(중심)의 합성어
고품격, 고감각 인테리어 생활가전 새로운 공동 브랜드
1. 생활가전 통합 프리미엄 브랜드
2. 컬러링 모델 시스템
3. 차별화된 기술의 자부심
4. ZEN스타일의 세련된 디자인
5. 고급 가전의 대표 브랜드
6. 무재고 생산방식
기업선정이유
사회 환경과 생활패턴 변화
인테리어 관심 증대 & 감성소비 경향
고 품격 인테리어 이미지 강화
3대 가전시장 흐름에 맞춘 신제품 브랜드
생활 가전시장 최초 공동브랜드
환경분석
1. 경쟁환경
- 주요 경쟁사인 LG의 적극적인 프리미엄 브랜드 창출
2. 고객환경
- 가전시장의 변화에 대한 대응
3. 시장환경
- 외국기업의 국내 공략
-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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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저 브랜드를 만드는 브랜딩, 브랜드 메이저 엮음, 새로운 사람들
브랜드 전략, 대명, 은장직인, 2001
디지털타임스 - 김치냉장고 연말특수 `감칠맛`
서울경제 - 삼성전자, 하우젠 김치냉장고 시장점유율 1위로
서울경제 - [클릭 이광고] LG전자 `트롬`
전자신문 - 딤채, 김치냉장고 브랜드 인지도 1위
중앙일보 성영신 고려대 심리학과 교수 칼럼
파이낸셜 뉴스 - 브랜드 인지도 조사
한국경제신문 - 김치냉장고 뜨거운 광고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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