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젠의 마케팅전략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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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서론(기업선정배경)

Ⅱ.본론
1.기업소개-① 하우젠의 의미
② 하우젠의 제품소개
③ 하우젠의 특징
④ 하우젠의 기술력
(1)개황
(2)현재의 마케팅전략분석-① 브랜드 네이밍(Brandnaming) 전략
② 광고 및 PR전략
③ 문화마케팅
④ 온라인 마케팅
⑤ 현실 적응 마케팅(적시 적소)

2.환경분석-가전시장의 현황

3.SWOT분석

4.팀에서 제시하는 마케팅전략
(1)마케팅목표-① 신뢰마케팅
② 고급화마케팅
③ 고객 맞춤형 마케팅
④ 제휴 마케팅
(2)STP
(3)4P

Ⅲ.결론

본문내용
Ⅰ.서론(기업선정배경)

요즘 TV나 다른 여러 매체들의 가전제품 광고를 보면 대부분 본래의 기능뿐 아니라 색상, 디자인 등의 인테리어를 생각하고 그에 따른 기능들을 첨가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이것은 사회환경과 사람들의 생활패턴이 변화되면서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고, 뿐만 아니라 고급화를 지향하게 되었다는 것을 말해주고 있다.
우리 나라 대표기업 “삼성전자”가 출시한 “하우젠”은 고품격 인테리어 이미지를 강화하고 컨버전스, 빌트인, 네트워크 등 3대 가전시장의 흐름에 맞춘 신제품 브랜드로써, 생활 가전시장에서 통합 브랜드로 출시된 제품이다.
이러한 하우젠은 아직까지 우리 나라 유일한 통합브랜드로써 통합브랜드 선두주자라 할 수 있으므로, 하우젠에 대해 조사하고, 현재 시행하고 있는 마케팅을 분석, 그에 따른 문제점을 도출하여 앞으로 하우젠이 더 발전할 수 있는 해결방안을 찾아보기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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