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디펜드 STP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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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시장세분화

2.타겟시장

3.포지셔닝
본문내용
시장세분화

요실금은 자신의 의지와 상관 없이 소변이 나와 속옷을 적시는 병으로 주로 여성에게 많으며, 최근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출산 여성의 40%가 요실금으로 고통 받는 것으로 나타남

몇 년 전까지도 ‘남부끄러워 말 못하는’ 가장 흔한 고민거리이면서 병에는 끼지 못하는 질환이었고 수치심과 사회 활동의 제약을 가져왔음

삶의 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골반근육운동, 약물치료, 전기자극 등 적극적인 치료와 더불어 성인용 기저귀 시장도 확대ㆍ세분화되는 추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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