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티저광고 vs 일반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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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연구동기 및 연구 배경

-가설

-마케팅 조사 절차

-연구모형

-연구결과

- 연구결과 보고

-연구결과 및 연구의 의의

-연구를 통해서 새롭게 배운점, 발견한점

-아쉬운점 혹은 연구의 한계점

-본 연구와 연관된 향후 연구주제

-참고문헌
본문내용
-연구동기 및 연구 배경

소비자의 호기심을 유발하는 기법인
'티저광고'

감성적이고 변화에 민감한  20대 소비층을
중심으로 티저광고가 브랜드의 이미지와
구매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가


-가설
첫느낌(고,저)
광고유형(티저,일반)-------------------->광고 선호도
제품정보 (유,무)

▶ 주효과: 티저광고, 일반광고는 광고 선호도에 차이가 있을 것이다.
▶ 상호작용: 첫느낌의 정도가 높을수록, 일반광고보다는 티저광고가 광고선호도가 높을 것이다.
제품정보가 있을 경우, 티저광고보다는 일반광고가 광고선호도가 높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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