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티저광고 vs 일반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4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연구동기 및 연구 배경
-가설
-마케팅 조사 절차
-연구모형
-연구결과
- 연구결과 보고
-연구결과 및 연구의 의의
-연구를 통해서 새롭게 배운점, 발견한점
-아쉬운점 혹은 연구의 한계점
-본 연구와 연관된 향후 연구주제
-참고문헌
- 본문내용
-
-연구동기 및 연구 배경
소비자의 호기심을 유발하는 기법인
'티저광고'
감성적이고 변화에 민감한 20대 소비층을
중심으로 티저광고가 브랜드의 이미지와
구매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가
-가설
첫느낌(고,저)
광고유형(티저,일반)-------------------->광고 선호도
제품정보 (유,무)
▶ 주효과: 티저광고, 일반광고는 광고 선호도에 차이가 있을 것이다.
▶ 상호작용: 첫느낌의 정도가 높을수록, 일반광고보다는 티저광고가 광고선호도가 높을 것이다.
제품정보가 있을 경우, 티저광고보다는 일반광고가 광고선호도가 높을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