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스슈즈 TOMS 마케팅전략과 향후전략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4.10 / 2020.04.10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탐스슈즈 TOMS 마케팅전략과 향후전략제시 레포트입니다.

탐스슈즈 마케팅전략에 관해선 이 레포트하나면 충분합니다
목차
1. 탐스슈즈 TOMS 제품소개

2. 탐스슈즈 STP전략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3. 탐스슈즈 TOMS 마케팅전략 분석
(1) 바이럴마케팅
(2) 소셜마케팅
(3) 프로모션 전략
(4)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4. 탐스슈즈 TOMS 향후전략 제시
본문내용
2. 탐스슈즈 STP전략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 청소년: 또래집단이라는 자신이 속한 집단에 영향을 받아 구매를 경정하는 경우가 많음
Ex: 노스페이스 열풍
• 대학생: 실직적으로 자신의 의사표현을 사회에 처음으로 표출하는 연령대. 교복을 벗었다는 해방감도 있을 것, 그래서 자신의 패션에 민감함. 이러한 연령대에는 독특한 디자인의 제품군들 어필해야함. 또한 소셜 네트워크를 원활히 사용하는 세대이기도 함. 소셜 마케팅 필요
• 직장인: 의복으로 사회적 지위 나타낼 수 있는 세대임. 브랜드 중시.
• 30. 40대 : 사회적 지위가 형성된 연령층으로, 자신의 지위를 나타낼 수 있는 의복을 입거나 실생활 중심의 편한 의복을 선호한다.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세대로, 보온성이 뛰어나거나 몸에 좋은 의복에 대한 관심이 많다. 관심 제품에 대한 정보를 TV, 신문을 통해 얻는 세대이기도 하며 앞 세대들에 비해 인터넷 사용량이 현저하게 낮은 세대이다.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1) 연령 - 19~29의 젊은 세대, 임산부
2) 성별 - 남자, 여자 구분 없음
3) 사회적 계층 - 대학생, 청년층,
4) 라이프스타일 - 격식보다 편안함을 추구, 프리랜서 등과 같이 복장이 자유로운 직업
5) 소비자가 추구하는 가치 – 기부문화, TOMS라는 브랜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에이랜드(A LAND) 4P, SWOT 분석 및 마케팅 전략 제안
  • 제시 시 일정 부분을 할인해주는 방식으로 그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는 것도 좋은 방법 중에 하나이다.⑥ 다양한 홍보 활동- 패션에 관심이 많은 소수의 젊은 층 외에는 아직도 에이랜드를 잘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에이랜드를 처음 접한 고객들은 이 곳이 무엇을 파는 곳인지, 어떤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곳인지 혼동하기도 한다. 따라서 이러한 고객들을 위하여 매장 입구에 자사에 대한 소개와 매장 정보를 담은 팜플렛 등을 제공한다든지,

  • SPA브랜드 환경분석 SPA브랜드 정의 경쟁사 분석 ZARA 기업분석 자라 마케팅 자라spa 자라 패션마케팅
  • 전략적 제휴가 강화되고 있다. 롯데 관계자는 “자라가 합작 형태로 진출한 나라는 한국을 포함해 극소수”라며 “롯데의 유통 역량을 신뢰하는 만큼 향후 신규 매장 출점 등과 관련해 탄탄한 파트너십을 이어갈 것”이라고 설명했다.경쟁사 분석SPA브랜드 환경분석 | ZARA 기업분석 |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 제안 | 기대효과생산 방식의 특징①OEM(주문자 상표 부착 방식)H&M이 OEM 방식을 사용하여 제품 생산을 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는 비용을 절감

  • SK케미칼 기업분석과 경영전략분석및 바이오에너지 산업분석과 SK케미칼 주요이슈및 경영전략 제안 PPT레포트
  • 탐스슈즈의 ‘슈드랍’캠페인 : 한 켤레가 팔릴 때 마다 한 켤레를 신발을 신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주는 1:1 기부방식-> 제 3세계 어린이들이 새 신을 신고 뛰어볼 수 있는 기적을 선사코즈마케팅하는 기업들!세계야생동물 기금협회와 함꼐 북극환경보호 캠페인을 진행하였음.온난화로 생존환경을 위협받는 북극곰ㅇ르 돕자는 취지로 북극곰을 넣은광고와 상품포장. QR코드로 스캔으로 캠페인참여가능17애플스토어 - 애플은 2001년 처음 오픈한 이래

  • 바이오에너지 산업과 SK케미칼의 에코젠
  • 탐스슈즈의 ‘슈드랍’캠페인 : 한 켤레가 팔릴 때 마다 한 켤레를 신발을 신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주는 1:1 기부방식-> 제 3세계 어린이들이 새 신을 신고 뛰어볼 수 있는 기적을 선사코즈마케팅하는 기업들!세계야생동물 기금협회와 함꼐 북극환경보호 캠페인을 진행하였음.온난화로 생존환경을 위협받는 북극곰ㅇ르 돕자는 취지로 북극곰을 넣은광고와 상품포장. QR코드로 스캔으로 캠페인참여가능17애플스토어 - 애플은 2001년 처음 오픈한 이래

  • 경영혁신 사례연구 - 경영혁신 중요성 성공요소 주요기법연구 및 경영혁신 기업 성공,실패사례분석 및 나의견해정리
  • 투자를 할 것인지, 숨은 함정은 없는지 신중히 검토해야 한다. 세계적으로 경쟁의 파도 가운데 밀려나지 않으려면 우리의 기업뿐만 아니라 정부의 정책과 시민의 편의를 위해 운영되는 공기업까지 이러한 경영혁신에 대한 보나 깊은 연구와 고민은 필수 불과결한 과제가 아닐 수 없다. - 서바이벌 경영혁신, 천대윤- 신경영혁신, 신건호- 경영혁신의 기법과 사례, 전웅수 - 기업의 마케팅 윤리 관리체계 정립방안에 관한 연구, 성경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