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스슈즈 TOMS 마케팅전략과 향후전략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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탐스슈즈 TOMS 마케팅전략과 향후전략제시 레포트입니다.
탐스슈즈 마케팅전략에 관해선 이 레포트하나면 충분합니다
- 목차
-
1. 탐스슈즈 TOMS 제품소개
2. 탐스슈즈 STP전략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3. 탐스슈즈 TOMS 마케팅전략 분석
(1) 바이럴마케팅
(2) 소셜마케팅
(3) 프로모션 전략
(4)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4. 탐스슈즈 TOMS 향후전략 제시
- 본문내용
-
2. 탐스슈즈 STP전략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 청소년: 또래집단이라는 자신이 속한 집단에 영향을 받아 구매를 경정하는 경우가 많음
Ex: 노스페이스 열풍
• 대학생: 실직적으로 자신의 의사표현을 사회에 처음으로 표출하는 연령대. 교복을 벗었다는 해방감도 있을 것, 그래서 자신의 패션에 민감함. 이러한 연령대에는 독특한 디자인의 제품군들 어필해야함. 또한 소셜 네트워크를 원활히 사용하는 세대이기도 함. 소셜 마케팅 필요
• 직장인: 의복으로 사회적 지위 나타낼 수 있는 세대임. 브랜드 중시.
• 30. 40대 : 사회적 지위가 형성된 연령층으로, 자신의 지위를 나타낼 수 있는 의복을 입거나 실생활 중심의 편한 의복을 선호한다.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세대로, 보온성이 뛰어나거나 몸에 좋은 의복에 대한 관심이 많다. 관심 제품에 대한 정보를 TV, 신문을 통해 얻는 세대이기도 하며 앞 세대들에 비해 인터넷 사용량이 현저하게 낮은 세대이다.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1) 연령 - 19~29의 젊은 세대, 임산부
2) 성별 - 남자, 여자 구분 없음
3) 사회적 계층 - 대학생, 청년층,
4) 라이프스타일 - 격식보다 편안함을 추구, 프리랜서 등과 같이 복장이 자유로운 직업
5) 소비자가 추구하는 가치 – 기부문화, TOMS라는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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