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관리] 사이버머니의 이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12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사이버 머니의 정의
⑴ 사이버 머니의 정의와 종류
⑵ 사이버 머니의 시장 규모
2. 효과적인 사이버 머니 사용의 필요성과 그 예
⑴ 코크플레이
⑵ 17마일리지
⑶ 항공마일리지 사용법
⑷ 연동 가능한 포인트 사용
3. 합리적인 마일리지 선택법
⑴ 자신의 생활패턴과 일치하는 마일리지
⑵ 신뢰성있는 기업의 마일리지
⑶ 광고의 이면성
⑷ 약관을 꼼꼼히 읽는 습관
4. 결론
- 본문내용
-
1. 사이버머니의 정의
⑴ 사이버 머니의 정의와 종류
사이버 머니란 온라인상에서 사용하는 사적 화폐를 의미한다. 인터넷 쇼핑몰의 마일리지나 게임 사이트의 게임머니, 포털사이트에서 사용하는 포털머니 등이 이에 속한다. 이 중에서 마일리지란 회원제로 고객을 관리하면서 이용 실적에 따라 마일리지를 부여하고, 누적된 마일리지가 일정한 기준에 도달하면 기준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제도로 정의한다. 또한 기업이 자사의 구축된 고객 인프라에게 물품, 각종 서비스 등을 판매하여 올리는 수익의 일부를 포인트, 적립금, 쿠폰, 현금 등의 형태로 되돌려 줌으로써 기업은 소비자의 미래가치를 높이고 기업에 대한 로열티를 지속적으로 유지, 강화하는 마케팅 전략으로 정의되기도 한다. 사이버머니는 거래의 비대면성과 무형의 가치를 제공하는 특성이 있으며 온라인 상에서만 거래가 가능하고 빠르고 쉬운 결제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존재한다. 하지만 온라인이기 때문에 발생하는 새로운 범죄의 가능성에 노출되어 있고 그에 대한 법안이 충분히 마련되어 있지 않다는 점에서 문제점을 낳기도 한다.
자료평가
- 최근자료로 업로드 해주세요 ;;
- wwk***
(2009.11.25 17:13:1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