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4.08 / 2020.04.08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블랙야크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 보고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1. 블랙야크 브랜드소개

2. 블랙야크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3. 블랙야크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본문내용
블랙야크는 로고에 있는 야크의 강인한 생명력을 바탕으로 한 타 등산용품 업체가 가지고 있는 고가격 정책에 대응하여 비교적 저렴한 가격을 구축하고 있다. Resonable Price구축을 위해 힘쓰고 있다.
블랙야크는 현재 중국 진출에 힘쓰며 매장을 150개까지 확대했다. 블랙야크는 일찍 중국에 진출하여 인지도가 많이 높고 제품을 현지화하면서 종류를 다양화한데다 기획, 디자인, 생산, 판매를 대부분 현지화해 중국 소비자 입맛에 맞는 제품을 공급하며 높은 수익을 올리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노스페이스 기업분석과 노스페이스 광고사례와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노스페이스 미래전략제안 보고서
  • 노스페이스 마케팅,광고전략 사례연구< 목차 >1. 노스페이스 브랜드 소개2. 아웃도어 시장상황분석3. 노스페이스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4. 노스페이스 광고전략(1) 국내 광고사례와 광고효과(2) 해외 광고사례와 광고효과5. 노스페이스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설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노스페이스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

  • 나이키 스포츠 마케팅사례분석및 new 마케팅전략제안보고서
  • SWOT매트릭스 분석 및 전략4-1. SWOT 분석(1) 강점 (Strength)① 가장 강력한 브랜드 파워많은 사람들에게 있어 나이키는 타 스포츠 브랜드의 추종을 불허할 만큼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기존 제품 시장에서의 고급화와 차별화 된 기술로 소비자들에게 포지셔닝 되어 있으며 특히 운동화 부분에 있어 와플 모양의 창과 (Waffle) 에어맥스 (Air max)는 기술적으로 차별성을 두고 있다. 이 두 가지는 운동화 사업에 있어서 나이키의 핵심 역량이기도

  •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전략보고서] 코오롱스포츠 마케팅 4P,STP,SWOT전략분석과 해외진출 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노스페이스와 비교분석)
  • 브랜드를 가진 FnC코오롱이라는 기업에 대해서 연구해 보고, 코오롱 스포츠의 해외진출 배경과 국내 시장의 스포츠 웨어시장의 시장환경, 국내에서의 기업전략(STP, SWOT, 4P), 경쟁기업의 전략에 대해서 살펴볼 것이다. 그리고 중국시장의 스포츠웨어 시장환경 기업전략분석(STP, SWOT, 4P), 경쟁기업의 전략에 대해서 살펴보고 FnC코오롱이 준비하고 있는 미국 시장 진출에 대해서와 향후 전망의 순서대로 살펴보으로써 FnC코오롱이 앞으로 나가야할 방향에

  • 빈폴 beanpole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 빈폴 마케팅설문조사및 빈폴의 새로운전략제안 레포트(폴로와 비교분석)
  • bean pole 마케팅전략 보고서Ⅰ. 서론1. 조사개요 1) 조사대상 및 주제 삼성 에버랜드 패션 ‘빈폴(Bean Pole)’ 브랜드 빈폴의 여러 가지 사례를 중심으로 STP 전략, SWOT 분석, 마케팅 4P분석을 통해 빈폴의 성공요인에 대해 알아보고, 앞으로의 전략을 제시하려고 한다.그림 1-1 빈폴로고2) 빈폴 조사배경 및 목적한국인에게 제일모직이란 단연 최고의 의류회사라 말할 수 있다. 1954년 9월 15일 삼성그룹의 모태기업으로 설립된 제일모직은 직물사업으로 출

  • [CJ lion 신제품 개발 마케팅전략기획서] CJ라이온 세탁세제 신제품개발 마케팅전략 기획및 이로인한 기대효과및 향후전망분석
  • 분석5. 기업소개 및 제품소개6. CJ lion SWOT분석-강점(strength)-약점(Weakness)-기회(Opportunity)-위협(threat)7. CJ 라이온 STP 전략제안-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8. CJ 라이온 마케팅믹스 4P전략제안-Product-Place-Price-PromotionⅢ. 결론1. 신제품으로 이한 기대효과 및 향후전망한국은행에 따르면 올해 2014년 2분기 국내 거주자의 해외 지출은 6조원이다. 같은 기간 외국인이 한국에서 쓴 돈보다 2조6000억원 많고 확산 속도도 빠르다. 2분기 총 소비는 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