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4.07 / 2020.04.07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핵심내용을 요약한 A+ 과제물입니다.
본문내용
가격관리
목차
가격관리
I. 가격결정방법
1. 원가중심 가격결정법
1) 원가가산 가격결정법
2) 목표수익률기준 가격결정법
2. 소비자중심 가격결정법
1) 지각된 가치기준법
2) 가격계열화방법
3) 단위변경 가격방법
3. 경쟁중심 가격결정법
1) 모방가격결정
2) 입찰가격결정
II. 가격관리의 고려사항
1. 초기고가전략과 시장침투가격전략
2. 심리적 가격
1) 권위가격
참고문헌
* 참고문헌
경영학 - 최수형/추교완 외 1명 저, 피앤씨미디어, 2013
2018 재미있는 경영학 워크북 - 최중락 저, 상경사, 2018
경영학의 이해 - 이규현 저, 학현사, 2018
조직과 인간관계론 - 이택호/강정원 저, 북넷, 2013
사례중심의 경영학원론 - 김명호 저, 두남, 2018
내일을 비추는 경영학 - 시어도어 레빗 저/정준희 역, 스마트비즈니스, 2011
경영학의 진리체계 - 윤석철 저, 경문사, 2012
국제경영학 - 김신 저, 박영사, 2012
경영학원론 - Gulati Mayo 외 1명 저, 카오스북, 2016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윤리적 가격관리] 가격결정, 가격인상, 가격할인, 가격광고의 윤리성
  • 윤리적 가격관리 가격결정, 가격인상, 가격할인, 가격광고의 윤리성목차윤리적 가격관리Ⅰ. 가격결정의 윤리성Ⅱ. 실질적 가격인상의 윤리성Ⅲ. 가격할인의 윤리성Ⅳ. 가격광고의 윤리성Ⅴ. 윤리적 가격결정의 원칙윤리적 가격관리자본주의 시장경쟁에서 기업의 가격정책은 다른 마케팅믹스 분야에 비해 가장 강한 법적 규제를 받고 있다. 기본적으로 기업 간에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가격전략은 법적으로나 윤리적으로 허용될 수 없다. 따

  • 가격관리의 고려사항(초기고가전략과 시장침투가격전략, 심리적 가격)
  • 가격관리의 고려사항(초기고가전략과 시장침투가격전략, 심리적 가격)목차가격관리의 고려사항I. 초기고가전략과 시장침투가격전략II. 심리적 가격1) 권위가격2) 관습가격3) 희생매출선도가격4) 유인가격* 참고문헌가격관리의 고려사항가격결정방법들을 통해 가격의 범위가 확정되면 기업의 마케팅관리자는 최종적인 제품가격의 결정을 위해 다음과 같은 사항들을 고려하게 된다.I. 초기고가전략과 시장침투가격전략신제품을 개발한 많은 기

  • 가격,유통,판촉관리
  • 가격,유통,판촉관리 목 차1. 가격관리2. 유통관리3. 판매촉진관리1. 가격관리1) 가격전략판매가격 결정가격변화할인(discount)이윤극대화2) Pricing의 기본 개념- 수요와 공급 곡선- 가격탄력성- 손익분기점1. 가격관리3) 가격책정(1) 원가중심의 가격결정(Cost-based pricing)- Markup pricing:- 원가(cost) + 마진 = 가격- 원가 = 고정비 + 변동비- 손익분기점: 총비용 = 총수익1. 가격관리3) 가격책정(2) 소비재시장에서의 가격결정- 가치가격(value pricing): 사용

  • [마케팅] 10장 가격관리
  • 10장 가격관리목차♥1. 가격관리의 의의 2. 가격관리의 기초 고려사항      (1) 시장구조와 가격관리      (2) 가격관리의 경제학적 접근      (3) 가격관리의 심리학적 접근 3. 가격결정 절차 4. 가격결정 방법       (1) 비용지향적 가격결정       (2) 경쟁지향적 가격결정       (3) 수요지향적 가격결정 5. 가격관리의 전력적 고려 6. 제조업자의 공장도가격과 소비자가격 결정 1. 가격의 의의 (1) 가격의 역할 -소극적 관점 가격을

  • 가격관리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가격관리전략마케팅원론21. 가격 관리 전략이란?2. SK 텔레콤의 성공사례 목차31.가격 관리 전략이란?경제학적 모델을 이용한 가격결정신제품 가격 전략-초기 고가 전략, 시장 침투 전략 가격 조절 전략-가격 차별화,묶음 가격, 종속 가격, 유도 가격, 심리적 가격가격 관리 전략경제학적 모델을 이용한 가격결정이익을 극대화 하기 위해서 가격의 탄력성을 분석-가격 탄력성은 가격변화에 대한 수요량의 변화를 말하며 어떤 제품의 가격변화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