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치마킹의 의의, 특성, 전제조건, 원칙, 유형, 절차
목차
벤치마킹
I. 벤치마킹의 의의
II. 벤치마킹의 특성
III. 벤치마킹의 전제조건
1/ 최고경영진의 지지와 참여
2/ 적절한 교육 및 훈련프로그램의 확보
3/ 조사 및 정보수집기능을 담당할 전문가 확보
4/ 내부평가의 선행
IV. 벤치마킹의 원칙
1) 적법성의 원칙
2) 교환의 원칙
3) 비밀보장의 원칙
4) 당사자 및 제3자 접촉의 원칙
5) 사전준비의 원칙
6) 종결의 원칙
V. 벤치마킹의 유형
1) 외부 벤치마킹
2) 내부 벤치마킹
3) 양적 벤치마킹
4) 질적 벤치마킹
VI. 벤치마킹의 실행절차
원칙을 제시하고 시, 군, 구간의 조정자적 역할을 담당하며, 구체적 계획을 시, 군, 구 단위로 수립하도록 하는 것이 바람직할 것이다. 5) 자원봉사활동의 증진 자원봉사활동의 증진을 위해서 먼저, 자원봉사자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명감과 보람을 갖고 지속적인 봉사를 할 수 있도록 자원봉사자 교육과 사후관리가 중요하므로 이 를 관장할 수 있는 사회복지관협회 내에 자원봉사센터가 설치 운영되어야 한다. 자원봉사센터에서는 자원봉사
특성을 가지고 있다. 생일파티나 칵테일 쇼에서 비교우위에 있고 베니건스의 정적인 분위기에 반해 우리 BS는 전반적으로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최근에 오픈한 마프쉐로 인해 몇 개월간 매출액 감소가 있었지만 도리어 외식시장형성에 도움이 되어 이것을 기회로 활용할 수 있다고 보고 있다. 차별화하기 위해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지향을 목표로 종업원 서비스 교육에 더 큰 비중을 두고 있다.결 론Ⅰ.Blue Sky 패밀리레스토랑이 나아가야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