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ra 자라 경영전략과 SWOT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3.27 / 2020.03.27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Zara 자라 경영전략과 SWOT분석 레포트입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세요 ^_^
목차
1. Zara 자라 브랜드소개

2. ZARA의 Business 컨셉

3. ZARA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ZARA 기업 경영전략 사례분석
(1) 생산전략
(2) 마케팅 홍보전략
(3) 서비스전략
(4) 매장 디스플레이 전략
(5) 빅데이터활용 전략
(6) 수직계열화 전략
(7) VMD전략

5. 결론 및 느낀점
본문내용
4. ZARA 기업 경영전략 사례분석

(1) 생산전략

생산과정에서는 반 정도가 조직 내부에서 해결된다. 4%만이 외부 계약자를 이용하며, 나머지는 같은 그룹의 자회사를 이용한다. 외부계약자는 바느질 작업만 한다. 이를 통해서 외부에 대한 의존성을 최소화 한다. 직물은 시즌 중간에 색 변화에 빠르게 반응하기 위해서 염색되지 않은 채로 생산을 시작한다. 프린팅과 염색은 같은 그룹의 자회사를 통해서 한다. 제단은 캐드를 이용하여 자라가 직접 한다. 바느질 작업은 하청을 두는데. 그들은 매우 근접거리에 있으며 자라만을 위해서 일하는 경우가 많다. 자라에 의해서 품질이나 생산 스케줄을 모니터 당한다. 마지막은 검사 과정이다. 여기서는 기계와 수작업이 모두 이용된다. 그리고 검사완료 후 분배센터로 보내진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ZARA의 경영전략
  • ZARA의 경영전략*1SPA, Fast Fashion 개념4결론2ZARA 소개3ZARA 분석(SWOT, STP, 4P)목차먼저 목차를 설명 드리겠습니다.첫번째로 Spa 브랜드와 fast fashion의 개념을 설명하고, 다음으로 자라라는 브랜드 소개 그리고 자라를 분석하여 경영전략에대해살펴본 후 결론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SPA 브랜드앞에 보시는 것과 같이 유니끌로, 자라 , 망고, 갭 h&m과 같은 브랜드들을 많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이 브랜드를 보면 생각나시는 것이 보통 저가 브랜드, 다

  • 자라 ZARA 브랜드분석및 ZARA 경영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ZARA 자라 당면과제와 새로운 전략제안
  • ZARA 자라 경영 마케팅전략 분석1. ZARA 자라 브랜드분석1) Short Lead Times: Keeping Up With Fashion리드 타임이 짧으면 그만큼 패션 트렌드에 민감해질 수 있다. ZARA는 트렌드를 파악하고 전 매장에 그 트렌드에 맞는 옷들을 배치하기까지 30일밖에 소요하지 않는다. 즉, 대부분의 소매상들이 4개월에서 12개월 사이에 타임라인을 두고, 앞으로 어떤 의류 제품을 소비자들이 원할 것인가를 예측하는 사이에, ZARA는 고객과 발맞추어 나가며 그때그때 트렌드를 즉각 반

  • SPA브랜드 마케팅전략 비교분석(ZARA,유니클로,H&M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비교분석및 ZARA,유니클로,H&M의 SWOT,4P전략 분석)
  • 전략5) 유니클로 비즈니스모델6) 유니클로 SWOT 분석① Strength② Weakness③ Opportunity④ Threat7) 유니클로 마케팅 4P전략 분석① Product 전략② Price 전략③ Place 전략④ Promotion 전략3. H&M1) H&M 브랜드소개① 기업 소개② 기업 연혁③ 계열사2) H&M 경영방식 & 마케팅전략3) 기업 현황 4) H&M SWOT 분석 및 전략① Strength ② Weakness③ Opportunity④ Threat⑤ ST전략⑥ WO전략5) H&M 마케팅 4P전략 분석① Product② Price③ Place④ Promotion1. ZARA 자라1) ZARA 브랜드소

  • SPA브랜드 환경분석 SPA브랜드 정의 경쟁사 분석 ZARA 기업분석 자라 마케팅 자라spa 자라 패션마케팅
  • 자라 본사 경영진과 롯데쇼핑 고위 경영진이 만난 이후 양측의 전략적 제휴가 강화되고 있다. 롯데 관계자는 “자라가 합작 형태로 진출한 나라는 한국을 포함해 극소수”라며 “롯데의 유통 역량을 신뢰하는 만큼 향후 신규 매장 출점 등과 관련해 탄탄한 파트너십을 이어갈 것”이라고 설명했다.경쟁사 분석SPA브랜드 환경분석 | ZARA 기업분석 |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 제안 | 기대효과생산 방식의 특징①OEM(주문자 상표 부착 방식)H&M이 OEM 방식

  • [마케팅원론] 미샤 Missha의 마케팅 전략분석
  • SWOT 분석Strength1. 저렴한가격2. 회원수 200만의 온라인 회원3. 검증된 품질, 프로슈머 집단4. 267개의 매장 및 깔끔한 구조5. 수평적인 아웃소싱을 통한 높은R&D 투자규모6. 코스닥 상장을 통한 재무적 안정감Weakness1. 차별화된 유인전략 부재2. 일관되지 못한 가맹점 관리3. 가맹점 관리에 대한 인력부족4. 광고에 대한 부정적 인식 설득 부족5. 온라인 기반 브랜드로서 전체적인 경영 마케팅등의 한계점 보유Opportunity1. 중국시장 및 한류열풍의 지속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