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성장요인] 기업의 성장요인, 제품수명주기와 전략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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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고 싶은 말
- 분량은 적지만 핵심내용을 요약하여 작성한 과제물입니다.
- 목차
-
I. 기업의 성장요인
II. 제품수명주기와 전략전개
1. 도입단계
2. 성장단계
3. 성숙단계
4. 쇠퇴단계
* 참고문헌
- 본문내용
-
II. 제품수명주기와 전략전개
기업의 성장단계와 함께 전략요인으로서 고려해야 할 것은 '제품수명주기(Product Life Cycle : PLC)'이다. 제품수명주기에 대한 현황분석을 통해 제품에 대한 기본정책이 수립됨으로써 개발전략이 착수되어야 한다.
1. 도입 단계
제품이나 서비스의 도입단계는 시장의 확보단계라 할 수 있다. 예상고객에게 널리
홍보하기 위한 광고활동이 매우 중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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