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민들레영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목 차 □
1. 기업소개
2. 환경분석
3. 마케팅전략
4. 경영전략
5. 성과
6. 시사점 및 향후 발전 전략
- 본문내용
-
1. 기업소개
- 찻집형태의 대중 문화공간
: 현대도시인들을 위한 생활공동체를 만들고자 찻집형태의 공간에서 다양한 생활문화를
제공하는 청년 민족 문화기업.
- 역사
94년 4월 20일 신촌(신촌모점)
97년 고대점(9월)
98년 대학로본관(12월)
99년 공간을채우는사랑(대학로별관/12월)
01년 명동점(6월) 신촌신관(8월) 경희대점(11월) 대학로민토문화관(12월)
02년 양평민토수양관(9월)
03년 신촌민토마현관(2월) 구의점(4월) 그신대점(6월) 종로2가점(7월)
분당점(10월) 서울대점 마산점 제주점(12월)
04년 홍대점(3월) 대구동성로점(6월) 유투점(8월) 장신대점(10월) 수원점(12월)
05년 평창리조트(3월) 안양점(9월) 안산점(11월)
06년 부천점(8월) 부산점(10월) 건대점(12월)
- 민들레영토의 특징
1. 문화비 : (문화비는 각 지점별로 차이가 있다)
: 한 분당 문화비 3,000~5,000원을 내시면 3시간 이상 마음껏 공간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3회 에 걸쳐 여러 종류의 음료를 자유롭게 리필 할 수 있다. 물론 약간의 비용을 추가하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간식과 식사가 준비되어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