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민들레영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민들레영토란?
민들레영토의 연혁
민들레영토 가맹
민들레영토 소개
민들레 영토 Swot 분석
민들레 영토 Stp분석
민들레 영토 마케팅7p
민들레 영토 5c,오감,마더 마케팅
민들레 영토 성과
민들레 영토 취약점
민들레 영토 발전방안
- 본문내용
-
민들레영토의 연혁*
민들레영토는 94년 4월 20일 신촌에서 처음 시작되어(신촌모점),
97년 고려대점, 98년 대학로본관
99년 대학로별관 공간을 채우는 사랑
2001년 명동점, 신촌신관경희대점, 민토문화관
2002년 양평에 민토수양관이오픈
2003년 마현점, 구의점 , 분당점이 생기고
그 후 2004,2005년동안 서울대점, 장신대점, 수원점 등이 생겨나
총 23개의 민들레영토 지점을 개점하며
현재는 중국에도 오픈 할 예정이다.
민들레영토의 소개
1)민토차
손님들에게 '무엇을 드시겠어요' 라는 선택을 요구하지 않고
민토가 개발한 '민토차(이슬차)'를 먼저 내어드린다.
2)민토신문
현재 발행되고 있는 '민토신문'은 문화비를 내시는 손님들께서 현장에서 꾸미는 세상 사는 이야기, 동아리 공동체 정보, 문화관련 소식등 유익한 교양정보 등 많은 정보를 손님들에게 되돌려 드리고자 하는 민토 문화 서비스의 실천이다.
2)연인석
'연인석'은 민토의 차별화 된 또하나의 특징이자 연인들을 위해 만들어진 공간이다. 손님들이 느끼는 만족감을 위해 대중성과 함께 가장 중요한 것으로 꼽히는 것이 차별성인데 이를 강조하여 만들어진 것이 바로 민토의 '연인석'. 이곳은 연인들로 하여금 편안함과 오붓함을 한층 느끼며 좋은 분위기를 유도하고 있다. 이러한 연인들을 위한 공간에는 영화 상영을 위한 스크린이 설치 되어 있어 영화를 상영하기도 하거나 , 앞쪽에 마련되어 있는 무대에서 공연을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