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민들레영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민들레영토란?
민들레영토의 연혁
민들레영토 가맹
민들레영토 소개
민들레 영토 Swot 분석
민들레 영토 Stp분석
민들레 영토 마케팅7p
민들레 영토 5c,오감,마더 마케팅
민들레 영토 성과
민들레 영토 취약점
민들레 영토 발전방안



본문내용
민들레영토의 연혁*
민들레영토는 94년 4월 20일 신촌에서 처음 시작되어(신촌모점),
97년 고려대점, 98년 대학로본관
99년 대학로별관 공간을 채우는 사랑
2001년 명동점, 신촌신관경희대점, 민토문화관
2002년 양평에 민토수양관이오픈
2003년 마현점, 구의점 , 분당점이 생기고
그 후 2004,2005년동안 서울대점, 장신대점, 수원점 등이 생겨나
총 23개의 민들레영토 지점을 개점하며
현재는 중국에도 오픈 할 예정이다.



민들레영토의 소개
1)민토차
손님들에게 '무엇을 드시겠어요' 라는 선택을 요구하지 않고
민토가 개발한 '민토차(이슬차)'를 먼저 내어드린다.



2)민토신문
현재 발행되고 있는 '민토신문'은 문화비를 내시는 손님들께서 현장에서 꾸미는 세상 사는 이야기, 동아리 공동체 정보, 문화관련 소식등 유익한 교양정보 등 많은 정보를 손님들에게 되돌려 드리고자 하는 민토 문화 서비스의 실천이다.

2)연인석
'연인석'은 민토의 차별화 된 또하나의 특징이자 연인들을 위해 만들어진 공간이다. 손님들이 느끼는 만족감을 위해 대중성과 함께 가장 중요한 것으로 꼽히는 것이 차별성인데 이를 강조하여 만들어진 것이 바로 민토의 '연인석'. 이곳은 연인들로 하여금 편안함과 오붓함을 한층 느끼며 좋은 분위기를 유도하고 있다. 이러한 연인들을 위한 공간에는 영화 상영을 위한 스크린이 설치 되어 있어 영화를 상영하기도 하거나 , 앞쪽에 마련되어 있는 무대에서 공연을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사례] 민들레영토분석
  • 마케팅원론 기업사례분석- 민들레 영토를 중심으로 -목차Ⅰ.들어가며Ⅱ.본문1.기업개요1) 기업소개2) 서비스 특징2.외부환경분석1) 산업구조분석2) 소비자분석3) 경쟁환경분석3.내부환경분석1) SWOT2) 기업 조직구조의 분석3) 민토 운영전략4.민들레영토의 기업경영전략1) 핵심경영전략2) 마케팅전략 - STP3) 마케팅 믹스 - 7ps5.민들레영토의 해외진출 실태 및 전략1) 해외진출의 배경2) 해외진출 현황3) 해외진출 전략6.민들레영토의 문제점과

  • 성공한 중소기업 사례 -민들레 영토
  • 뉴밀레니엄 경영 실무 - 목 차 -Ⅰ. 서 론 1. 선정이유1) 감성 마케팅2) 공간 대여사업2. 중소기업의 정의Ⅱ. 본 론1. 민들레 영토 분석1) 민들레 영토의 소개① 민들레 영토란?② 민들레 영토 이름의 유래2) 민들레 영토의 성장세3) 민들레 영토 연혁 2. 경영전략1) 마더마케팅① 마더마케팅이란?② 오감만족, 민들레영토 만의 감성 마더 마케팅2) 5C전략① 5C전략이란?② 민들레 영토가 말하는 5C전략3) SWOT분석① 강점 (Strength)② 약점 (Weakness)③

  • [경영전략] 민들레영토의 경영전략과 새로운 전략
  • 민 들 레 영 토STRATEGYCONTENTS1. 민들레영토 소개2. 환경분석3. 경쟁사분석4. SWOT 분석5. 경영전략분석6. 새로운 전략7. 향후 전망민들레영토 소개민들레는 꽃씨가 공간의 제약 없이 240km 먼 거리까지도 날아갈 뿐 아니라 꽃씨가 날아간 그곳에서 강하게 사는 모습이 우리가 사는 삶으로 확장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유래된 민들레영토10평짜리 카페(94년 신촌)에서 처음 시작되어 대학가로 확산되면서 한국형 프랜차이즈로 크게 성공문화비만 내면 차

  • [마케팅] 민들레영토 마케팅사례분석
  • 마케팅원론 기업사례분석- 민들레 영토를 중심으로 -목차Ⅰ.들어가며Ⅱ.본문1.기업개요1) 기업소개2) 서비스 특징2.외부환경분석1) 산업구조분석2) 소비자분석3) 경쟁환경분석3.내부환경분석1) SWOT2) 기업 조직구조의 분석3) 민토 운영전략4.민들레영토의 기업경영전략1) 핵심경영전략2) 마케팅전략 - STP3) 마케팅 믹스 - 7ps5.민들레영토의 해외진출 실태 및 전략1) 해외진출의 배경2) 해외진출 현황3) 해외진출 전략6.민들레영토의 문제점과

  • [경영전략] 민들레 영토의 고객 만족 경영 분석과 개선방안
  • 분석그들이 찾아낸 Blue ocean은 경쟁자들을 쉽게 찾아내기 힘들게 한다. 어머니의 품과 같은 편안한 공간에서 가능한 고객들의 욕구를 충족시키려는 모든 노력을 한다는 것이 기업의 이념이기 때문이다. 그렇지만 몇 가지 업체들로 한정하여 전략을 비교해 보도록 한다.1) 스타벅스 민들레 영토에서는 감성을 파는 오감마케팅을 중심으로 고객에게 다가간다는 목표를 세우고 있다. 하지만 이는 민들레 영토만의 전략은 아니었다. 바로 잘 알려진 외국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