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이벤트. 프로모션 전략과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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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시장/기업 선정배경
2. Presentation Objective
3. ‘피자헛’의 현재 Event/Promotion
4. ‘피자헛’의 Event/Promotion 전략방향 분석
5. ‘피자헛’의 New Event/Promotion 제안
본문내용
2004년 7484억 원에 이르던 피자시장이
2006년 1조 110억 원으로 약 80%이상 성장함.


BIG3 피자시장의 변화 – 피자헛의 1强 독점체제에서 3中 평균화 체제로 돌입함
전체 피자시장의 큰 변화 – 중저가 피자업체가 크게 성장하여 BIG3업체의 파이가 줄어듬


프레젠테이션 목적


한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혼잡한 현 피자시장상황에서 위기의 제왕 ‘피자헛’이 자사의 시장점유율과 Positioning을 유지/확대하기 위하여 어떠한 이벤트/프로모션을 시행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그 문제점을 파악하여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한 새로운 이벤트/프로모션 아이디어를 제안한다.


SWOT 분석을 통해 분석해 본 ‘피자헛’의 이벤트/프로모션
- Main Target(가족층)에 적합한 이벤트/프로모션 부재


확고한 피자 대표 브랜드 이미지
전통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제휴협력 업체
BIG3 중 가장 활성화 된 홈페이지
피자 업계 중 가장 광범위한 유통채널 확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중성


경쟁사 대비 비싼 가격
시장 점유율 하락으로 인한 이미지 저하
불분명한 Targeting에 근거한 이벤트/프로모션
도미노, 미스터 피자 비교 노후화된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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