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기업분석 - 애플사 경영분석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3.30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목표
- 환경 변화와 애플
- 수확체증의 법칙
- CEO 경쟁전략분석
- 3 CEO 상황 분석
- 어중간한 상태
- Jobs 실행전략(가치사슬)
- 복귀 이후의 변화(주가)
- 복귀 이후의 변화(매출액)
- 복귀 이후의 변화(시장점유율)
- Apple 시장 분석(BCG)
- 미래 PC 시장에 대한 예측
- 폐쇄 구조 vs Network 구조
- 가치 사슬 & 차별화 전략 분석
- PC시장 제품지도
- Apple 재무제표 주요 항목
- 현 PC 시장 현황과 애플
- 산업구조분석(마이클포터)
- CPU 세계 시장 점유율
- Apple 시장 분석(BCG)
- 정보산업 세력판도(웹브라우저)
- 우리가 제시하는 애플의 전략(1)
- 본문내용
-
목표
우리는 Apple社의 사례를 통해 Apple이 컴퓨터 산업 환경의 변화에 어떤 전략으로 대응했으며, 그 실패와 성공의 요인은 무엇인가를 알아보고, 앞으로 Apple을 둘러싼 환경의 변화와 그에 따른 Apple의 전략은 어떠해야 하는가에 대해 예상해 보고자 한다.
미래 PC 시장에 대한 예측
디지털 허브 (Digital hub)
여러 가지의 디지털 장비들을 연결하고 그들의 부가가치를 높일 수 있는 중심 장치.
블루투스 (Bluetooth)
무선 데이터 전송 기술.
컴퓨터 환경뿐 아니라 모든 생활을 바꿔놓을 꿈의 무선 기술.
디바이스 베이 (Device Bay)
모든 주변 장치를 카트리지화 시키는 것.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통관리] 기업형 슈퍼마켓(SSM) 논란의 진상과 대안 모색
- [생산관리] LG Display 지연전략 분석
- 비비고 마케팅 4P전략과 STP분석
- 상황리더십, LMX이론, [LMX이론] LMX의 개념과 LMX이론 연구 분석 , LMX이론과 상황이론 상황모델 분석
- 서비스경영_모라벡의 역설을 읽고 내가 모라벡의 역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역설처럼 실제로 새로운 형태의 앞으로의 서비스는 무엇인지 내가 생각하는 사례
- [경제학] 한국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과 중소기업 육성 방안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마케팅] 신라호텔의 SWOT, 4P 분석을 통한 문제점 해결방안 제안
- 호텔신라 보고서
- 헝그리잭스,버거킹마케팅,햄버거시장분석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