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국제경영학 - 버드와이저(Budweiser)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3.29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회사소개
미국시장
남미시장
국내시장
스포츠마케팅
문제제기
Q&A
- 본문내용
-
회사소개
1852년 조지 슈나이너가 배버리언 양조장을 설린
1859년 독일계인 에버하르트 안호이저가 양조장 인수
1860년 안호이저사로 이름을 바꿈
1864년 맥주 공급업자이자 사위인 아돌푸스 부시와 경영 분담
1869년 아돌푸스의 개인 소유 양조장을 안호이저사에 합병
1879년 회사명을 Anheuser-Bush Brewing Association으로 바꿈
(1)Product
Budweiser Famaily
Michelob Famaily
Busch Family
Natural Family
(2)Price
schlitz사는 장기적인 가격 할인으로 이미지 실추
Miller사는 고소득층 중심으로 고가의 프리미엄 생산
블루 칼라를 대상으로 보통의 가격 유지
(3)Place
각 주에 퍼져있는 12개의 양조장과 600개가 넘는 도매상들에 의해
최단거리로 이어져 물류 최저비용, 최단 이동시간
(4)Promotion
Sport Marketing, 9개의 계열사 테마파크와의 연계
Beer School 운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