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분석]컨설팅회사 경영의 전략과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3.25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troduction
Base Of The Consulting firm Management
1. 컨설팅회사의 경영관리
2. 전문서비스의 관리
3. 컨설팅사업의 관리
4. 관리 매트릭스
Strategy in Consulting firm
1. 전략적 접근
2. 서비스와 제품
3. 고객 기반
4. 컨설팅사의 국제화
5. 컨설팅사의 프로필과 이미지
6. 컨설팅회사의 성장과 발전
7. 전략적 경영
- 의미
- 고려사항
- 방법론
Marketing in Consulting firm
1. 컨설팅에서의 마케팅
컨설팅마케팅의 7가지 법칙
컨설팅 프로젝트의 마케팅
기존고객에 대한 마케팅
마케팅 프로세스의 관리
< 참고 > 마케팅 감사
- 본문내용
-
1. 컨설팅회사의 경영관리
컨설팅회사의 경영관리
물리적 시설, 행정적 지원만을 공유하기 위해 조직구성
컨설턴트는 자신의 고객에게만 서비스 제공
→관리 필요치 않다.
1. 관리제약요인
▶ 프로페셔널들의 모호한 태도
▶ 관리자수의 부족
▶ 관리지식체계의 미비
2. 관리발휘 요인
▶ 큰 규모, 복잡한 회사
▶ 시장과 경쟁의 변화
3. 경영관리를 바라보는 관점
▶ 전문서비스의 관리
→ 컨설팅은 전문 직업적인 서비스
▶컨설팅 사업의 관리
→ 비즈니스 서비스 활동
2. 전문서비스의 관리
전문 서비스의 관리
1. 어떤 종류의 제품인가?
▶ 무형, 고객의 needs를 만족시키는 도움제공
▶ 유형성을 증가시켜 고객의 불확실성 감소시킴
2. 고객과의 작업
▶ 고객이 컨설팅 서비스를 만드는 과정에 참여
▶ 고객에게 개별적인 서비스를 제공
3. 서비스의 품질
▶ 품질에 대한 평가와 보증에는 어려움이 따름
▶ 고객의 needs를 만족시켰느냐?
▶ 「 사전적 행동 」
4. 전문직업적 일꾼
▶ 컨설턴트들의 역량,성실성 의존
▶ 다양성 중시
▶ 그에 따른 문제점
5. 전문직업적 문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통관리] 농심과 삼양 유통경로 전략
- [리더십] 성공과 실패한 ceo를 통한 리더쉽 고찰
- [회계원칙] 회계원칙의 의의와 기본전제, 회계정보의 특성, 자산측정기준, 회계관습
- 생산관리_다음 프로젝트의 활동과 활동시간을 보고 1) 프로젝트네트워크를 작성하시오 2) 활동들의 시간을 구하시오 3) ES, EF, LS, LF 를 구하시오 4) 여유시간(ST)을 구하고 주경로를 결정하시오
- 기업커뮤니케이션 성공사례
- [경영조직론] 멀티콤 사례분석
- 국제경영_지역경제통합이란 무엇인가
- INTERPARK경영 INTERPARK창업 배경과 성장 스토리
- [생산관리] 신제품개발 KT&G `ZEST`
- 오뚜기라면 신제품 개발전략-우유라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