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의 마케팅성공사례 조사분석(A+)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0.22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렉서스에 대하여 초기 시장진입전의 시장환경 분석을 통해 렉서스가 어떠한 배경으로 탄생되었고 그 후 어떠한 마케팅 전략으로 성공적으로 시장 진입에 성공하게 된 모든 과정을 상세하게 조사분석하여 발표한 에뿔 발표 자료입니다. 자세한 것은 목차 참고 해주시면 도움이 되실꺼에요~ 파포 구성 내용 디자인 모두 만족 하실꺼에요~ 정말 열심히 조원들과 만든 자료라 완성도 높은 자료입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 목차
-
I. 서론
조사의 배경
1. 세계 자동차 산업 현황
2. 자동차 산업 환경의 변화
II. 본 론
조사의 구성
조사의 내용
조사의 결과분석
초기 렉서스를 탄생시킨 마케팅조사 분석
렉서스 출시전 시장환경
렉서스 초기 시장의 반응
렉서스 출시후 시장평가
렉서스의 진화
II. 결론
산업환경 변화에 따른 렉서스의 진화
1. 기술 패러다임의 변화 – 환경 친화적
2. 상품패러다임의 변화
3. 사업 패러다임의 변화
- 본문내용
-
1. 세계 자동차 산업 현황
세계 자동차 시장의 저성장
세계 자동차 판매 증가율 둔화
- 2005년 : 전년 대비 3.5% 증가 예상 (2004년 : 전년 대비 7.6% 증가)
향후 세계 자동차 시장은 2~3%의 저성장 국면 진입 예상
공급 과잉의 확대
약 2,000만 대 규모의 공급능력 과잉 존재 (평균가동률 76%)
- 메이커간 가격 및 품질 경쟁 가속화 ⇔ 소비자 선택의 폭 확대
1990년대 말부터 있어온 전세계 자동차 생산능력 과잉은 이후 지속 전망
자동차 산업의 지속적 구조조정 필연
문 제 인 식>
렉서스 구상 – 새로운 차, 새로운 부문
. 유키야스 토고는 미국 도요타 자동차 판매회사를 책임진 성공한 경영진
. 그의 성공한 친구/동료들이 도요차 차가 아닌 Mercedes 와 BMW Style
. 열정적인 그로서는 당시 도요타가 2 류가 되는 것을 받아들일 수 없었음
. 고품질이며, 고연비의 경제적인 차를 만드는 것도 멋진 일이지만, 세계
최고와 경쟁하는 고급 자동차 이미지를 만들 수 없는 이유를 이해 못함
. 토고는 도요타가 새로운 판매경로와 브랜드를 필요로 한다는 것을 인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