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분석, 마케팅원론] 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9.26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소비자 행동론에서 직접 피자를 만들어 발표한 자료입니다
에이뿔 받았어요
- 목차
-
1. 기 업 소 개
2. 분 석
3. SWOT 분석
4. 설 문 조 사
5. 기 존 제 품
6. 신제품전략
7. STP, 4P
8. 결 론
- 본문내용
-
설문조사 분석
미스터피자는
담백하다. (4.5)
미스터 피자는
웰빙피자이다. (3.8)
기존전략 +
- 웰빙 이미지 강한 제품의 개발
- 화학조미료 무첨가,
천연조미료사용, 안전성 강조
기존전략 +
- 기능성 부각 광고
- 인터넷을 활용한 프로모션
CF 줄거리
산 속에서 문근영(백설공주 역)이 수수한 차림의 옷을 입고 바구니를 메고 브로커리, 시금치, 콩, 그리고 녹차를 따고 요리를 하는 장면을 보여준 후 펑 하고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