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 SK Telecom `sk텔레콤`의 00700 국제전화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3.23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 나에게 딱 맞는 국제전화 서비스는?
Ⅱ. 본론 -
1. 경쟁사 및 시장 상황 분석
2. 광고 분석
2.1 광고 컨셉
2.2 상황 분석
3. MECCAS 이론을 통한 광고 분석
4. 학습 이론을 통한 광고 분석
4.1 공개적 모델링
4.2 감성적 소구 메시지와 인지적 정보
4.3 시장 후발 주자로서의 전략
Ⅲ. 결론
- 본문내용
-
Ⅰ. 서론 ; 나에게 딱 맞는 국제전화 서비스는?
TV나 라디오에서 요즘 가장 흔히 듣는 광고 중에 하나가 "국제 전화, 우리 회사가 제일 싸다"는 광고이다. 전통적인 유선 전화 회사는 물론 휴대폰 서비스 회사, 인터넷폰 서비스 회사까지, 저마다 싸고 좋다고 알리는 광고를 접할 때마다 소비자들은 혼란스럽다. 일반전화, 국제전화카드, 휴대폰 전용 국제전화, 인터넷 폰, 유무선통합 등 국제전화를 거는 방법이 다양해진 만큼 서비스 이용 방법과 요금도 천차만별. KT 001, 데이콤 002로 양분되던 국제 전화 시장에 많은 사업자들이 뛰어들면서 경쟁이 치열해진 상황에 SK Telecom이 가세 했다.
요즘 해외에 가까운 가족이 있거나 출장이 잦은 사람, 해외 업무가 많은 사무실, 장기 외국여행을 계획이거나 유학을 준비중인 학생등 국제전화 수요는 급증하고 있지만, 요금체계를 잘 모르는 일반 소비자들은 잘 알려진 번호만을 선택하기 십상이다. 시장 후발 주자로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매출을 높이기 위한 00700의 광고 전략을 분석해 보고자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