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파 광고에 대한 이해] 전파 광고에 대한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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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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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파업무 집행 기관
TV 광고 시급
TV 광고 판매 제도TV 광고 유형
TV광고의 불방 및 전용
TV광고의 특집 편성 및 주말 재방송
TV광고의 중도 중지
TV- CM 제작 FLOW
콘티사례
매체집행 과정
매체목표 및 전략의 수립을 위한 체크리스트
매체 선택 과정
용어 정리
효과분석
- 본문내용
-
프로그램 광고(PP) : 정규 프로그램 전후 광고
- 프로그램 방송 시간의 10/100 이내에서 광고 판매
- 본 프로그램의 전-후에 광고 방송 ( 중간 광고 금지)
- 15초, 20초, 30초 기준 ( 대부분 15초)
Station Break(SB) : 프로그램과 프로그램 사이의 광고 Block
매 시간당 2회 이내(지역광고 가능)
20초 3개 + 30초 광고 1개로 구성 =90초
연간스포츠 : 스포츠 프로그램의 연간 계약
( KBS2와 SBS는 월 정액 집행 / MBC는 월 집행 차등)
ID(Identification) : 화면 ¼크기 이내의 10” 단순 자막광고
(매 시간 당 6건 이내)
시보 (Time Signal ) : 10초
- 참고문헌
- 광고 전략,매체 전략 전문 서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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