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 슬로우푸드] 웰빙 & 슬로우 푸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9.03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웰 빙(Well-being)의 개요
웰빙 소비자의 특성
웰빙 소비 트랜드
기업의 웰빙 관점
웰 빙(Well-being) 식품
웰 빙(Well-being) 뷰티 푸드
웰빙(Well-being) 트랜드의 문제점 분석
웰빙(Well-being) 트랜드의 실상
슬로우푸드란?
슬로우푸드운동의 시작
슬로우푸드 운동의 목적
국제슬로우푸드운동
우리나라의 슬로오푸드
- 본문내용
-
-‘웰빙(well-being)’이 하나의 중요한 문화적 패턴으로 떠오르면서 ‘건강
한 식생활’은 중요한 화두로 각광-패스트푸드 업계에서도 ‘건강’을 골자로 하는 신제품들을 속속 출시
1. 자연의 시간에 따라 생산
2. 수천년 동안 발전시켜 온 전통적인 방식 이용
3. 생산자가 소비자를 알고, 소비자가 생산자를 아는 상호 신뢰가 바탕이 됨
4. 자연적인 숙성이나 발효과정을 거친 것
5. 음식에 대해 생각하고, 음식을 만든 사람에게 감사하며, 음식을 음미하면서 먹는 것
6. 먹는 사람의 건강에 기여
- 참고문헌
- 전문서적,논문,경제연구소,농업 연구소 자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