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스타마케팅이란 무엇인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3.19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엔터테이너들을 마케팅 광고 대상으로 삼은 스타 마케팅에
대해 조사해 봤습니다. 조사하면서 무척 재미있더군요.
리포트 쓰실 때 참고가 될 것입니다.
본문내용
우리는 지금 멀티미디어의 생활을 누리고 있다. 인터넷의 발달로 이제는 일반인중에도 외모가 뛰어난 친구들은 소위 "얼짱"이라 불리우며 멀티미디어에 나타나고 있다. 그렇다면, 그러한 수 많은 멀티미디어를 경제인들은 그대로 둘 것인가?
대답은 "No" 이다. 그렇게 대중들에게 많이 노출되는 멀티미디어를 어떻게 이용할 것인지 그들은 궁리하였다. 그 결과 나타난 것이 바로 멀티미디어에 출연하는 엔터테이너들. 즉 스타를 이용한 마케팅을 시작한 것이다.
그럼 이제부터 스타마케팅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자.
무엇보다도 스타마케팅만큼 확실한 홍보 수단도 흔치 않을 것이다. 스타들이 입고 나간 옷이나, 핸드폰, Mp3 플레이어, 심지어 자동차까지 그들이 쓰고, 입고, 말하는 모든 것들이 바로 마케팅이 되는 것이다.
간단한 예로 악세사리를 들 수 있다. 우리가 본 드라마 중에 스타가 차고 온 목걸이나 귀걸이, 반지 등 그 모든 악세사리는 바로 마케팅의 핵심이 된다. 이렇게 함으로써 기업은 단지 스타에게 악세사리를 협찬한 것이지만, 그 효과는 엄청난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학] 스타마케팅의 허와 실 -전지현 지오다노 광고를 중심
  • 스타마케팅의 허와 실-전지현 지오다노 광고를 중심으로Ⅰ.서론-cf와 스타 :우리가 접하는 톱스타 광고는?-문제 제기Ⅱ.본론part I. 선행연구 및 이론1.유명인광고와 그 효과2.유명인광고의 중복출현3.스타마케팅이란 무엇인가4.스타마케팅을 잘 활용한 사례5.스타마케팅을 잘 사용하지 못하는 사례타마케팅의 부작용 - 사례part II. 국내 시장과 탑모델 전지현1.국내 시장 동향> 스타마케팅 많이 쓰임주로 top model 위주의 시장 구조10대 모델은?2.1

  • 카페베네 마케팅 사례분석및 문제점분석및 해결책제안,나의견해(메장매니저인터뷰자료포함)
  •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이러한 경쟁에 힘입어 올해 국내 커피시장 규모는 3조원을 돌파할 것이란 전망이다. “커피전문점 3000개 시대 눈앞”요즈음 서울 부산 등 주요 대도시 도심은 물론 주거지역 신축건물 1층엔 어김없이 커피전문점이 들어섰다. 커피전문점 입점 여부에 따라 해당 건물의 가치가 달라질 정도라고 부동산 전문가들은 전한다. 커피전문점의 성장세는 뚜렷하다. 엔제리너스, 스타벅스, 카페베네, 투썸플레이스, 파스쿠찌 등 8대 대

  • [디자인경영]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성공과 실패사례
  •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성공과 실패사례목 차IMC란 무엇인가IMC의 성공사례IMC의 실패사례IMC를 이용한 다양한 마케팅스포츠마케팅(나이키)스타마케팅후아유의 매장디스플레이쌈지의 문화이벤트광고, DM, SP, PR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의 전략적 역할을 비교평가활용함으로써 총괄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계획의 부가적 가치를제고 시키는 것즉, 각 수단들을 포괄하여 명쾌하고 일관성이 있는 최대의 커뮤니케이션 효과를제공하

  • 나이키 스타 마케팅전략사례분석
  • 스타란 과감하면서도 강력한 마케팅 도구인 셈이다.5.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이란, 유명 연예인을 내세우는 광고 기법은 과거는 물론 현재에도 가장 보편전인 프로모션 기법이다. 기업들이 막대한 돈을 투자하면서까지 스타마케팅을 펼치는 이유는 무엇일까? ‘스타’라는 호칭이 말해주듯 대중들에게 그들은 밤하늘에 반짝이는 별과 같은 존재다. 별은 어두운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으며 보는 이들에게 우주의 경외를 선사한다. 땅에 발을 딛고 살고

  • [광고학] 대중문화 마케팅
  • 마케팅 방법 3. 스타마케팅 4. 부작용의 대비5. 대중문화 마케팅의 점검요소- 소개의 글 대중문화를 선도하는 스타 마케팅과 방법론, 그리고 매니저가 알아야할 점검사항과 광고주가 알아야할 점검 사항에 대하여 팬 중심 마케팅, 효율적인 대중문화마케팅 방법, 스타마케팅, 부작용의 대비, 대중문화 마케팅의 점검요소등에 대하여 작성한 글입니다. 팬 중심 마케팅기업이 마케팅 활동을 하는 이유는 무엇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