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스타마케팅이란 무엇인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3.19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엔터테이너들을 마케팅 광고 대상으로 삼은 스타 마케팅에
대해 조사해 봤습니다. 조사하면서 무척 재미있더군요.
리포트 쓰실 때 참고가 될 것입니다.
- 본문내용
-
우리는 지금 멀티미디어의 생활을 누리고 있다. 인터넷의 발달로 이제는 일반인중에도 외모가 뛰어난 친구들은 소위 "얼짱"이라 불리우며 멀티미디어에 나타나고 있다. 그렇다면, 그러한 수 많은 멀티미디어를 경제인들은 그대로 둘 것인가?
대답은 "No" 이다. 그렇게 대중들에게 많이 노출되는 멀티미디어를 어떻게 이용할 것인지 그들은 궁리하였다. 그 결과 나타난 것이 바로 멀티미디어에 출연하는 엔터테이너들. 즉 스타를 이용한 마케팅을 시작한 것이다.
그럼 이제부터 스타마케팅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자.
무엇보다도 스타마케팅만큼 확실한 홍보 수단도 흔치 않을 것이다. 스타들이 입고 나간 옷이나, 핸드폰, Mp3 플레이어, 심지어 자동차까지 그들이 쓰고, 입고, 말하는 모든 것들이 바로 마케팅이 되는 것이다.
간단한 예로 악세사리를 들 수 있다. 우리가 본 드라마 중에 스타가 차고 온 목걸이나 귀걸이, 반지 등 그 모든 악세사리는 바로 마케팅의 핵심이 된다. 이렇게 함으로써 기업은 단지 스타에게 악세사리를 협찬한 것이지만, 그 효과는 엄청난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 [경영전략] 손자병법중 전기의 경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