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심리]스타마케팅이란 무엇인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02 / 2019.12.24
- 1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스타마케팅이란
심리학적 기제
스타마케팅의 적용사례
결론
- 본문내용
-
스타마케팅이란?
스타
유명인사이며 경제적 가치를 보유
그 자체로 상품이며 상품을 차별화
톱 스타의 영향력
스타마케팅
스타의 대중적 인기를 상품, 서비스, 이벤트, 사회봉사 활동과 연계
스타마케팅= 스타+마케팅
스타: 대중의 사랑
마케팅: 스타의 상업적 잠재력
- 참고문헌
-
MICHAEL R. SOLOMON 『소비자 행동론』(브레인 코리아, 1998)
허행량 『스타마케팅』(매일경제신문사, 2002)
김완석 『광고심리학』(학지사, 2000)
PAUL CHANCE 『학습과 행동』(시그마프레스, 1998)
김주호 『스타마케팅』(광고정보, 1999년9월호 PP.92-97)
박종원 외2명『광고에서의 수퍼스타 모델의 역할』(마케팅학회 논문)
자료평가
- 별로임.
- tit***
(2006.11.27 10:22:2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