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시장상황에 따른 크라이슬러의 경영전략변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8.01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제1장과제개요
1.1 과제배경
1.2 과제목적
1.3 과제진행방법제2장본론
2.1 국외 시장변화에 따른
기업경영전략의 변화
2.2 국내 시장변화에 따른
기업경영전략의 변화
2.3 소비자 성향변화에 따른
기업경영전략의 변화
2.4 교과서 해당부분 발췌제3장결론 및 고찰
시장변화에 따른 크라이슬러의
변모확인 및 향후방향 예측부록시대별 시장상황변화에 따른
기업경영전략의 변화
- 본문내용
-
제 1장 과제개요
1.1 과제배경
20세기 자동차의 양산을 통해 굵직한 기업이었던 다임러 벤츠와 크라이슬러가 세계대전
이후 합병을 통하여 새로운 길을 모색한다. 그리고 이것은 세계 3대 자동차로서 명성을
차지할 수 있는 계기였다. 현재는 서버러스 사모펀드에 인수되어 차후 어떠한 전개를 할지는
미지수지만, 우리는 합병이전의 시대별 특이사항을 살펴보고, 합병이후 다임러 크라이슬러가
인수되기 전까지 시장변화(국내/국외/소비자성향)에 따른 다임러 크라이슬러의 기업경영전략이
어떻게 변모하였는지 살펴보고자한다.
1.2 과제목적
합병이후 그리고 인수 전까지 시장상황의 변화에 따라 수익성을 되찾기 위하여 다임러
크라이슬러가 취한 기업경영전략을 살펴봄으로서 이론적으로 들어온 시장상황에 따른 기업의
변모를 살펴보고자한다.
1.3 과제진행방법
- 참고문헌
-
▷ 현대-다임러크라이슬러 제휴의 배경과 의의
/조성재/ 2000 Korea Automotive Research Institute
▷ 세계 메이저업체들과 현대의 규모 및 수준
/조성재/ 2000 Korea Automotive Research Institute
▷ 미국 주택경기 둔화 신호의 발생
/곽수종/ 제 82 호, 2006.03.06 삼성경제 연구소 (SERI.org)
자료평가
- 감사합니다.ㅎㅎ 좋은 자료네요
- gudqo***
(2014.05.06 21:38:4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