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재무] CJ39쇼핑 기업가치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3.18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홈쇼핑 산업
1 홈쇼핑의 정의 및 특성
2. 홈쇼핑 중 안정적 매체 확보하고 있는 CATV홈쇼핑
3. 성장의 대안으로 전자 상거래 모색

II. CJ 홈쇼핑
1. CJ홈쇼핑 현재 상황
2. 실적전망

III. 기업가치 평가 및 주가 평가
1. DCF Valuation
2. 배당평가모형
3. PER 를 이용한 주가예측
본문내용
1 홈쇼핑의 정의 및 특성

홈쇼핑이란 소비자 입장에서 볼 때 통신 및 광고매체를 통하여 상품에 대한 정보를 획득하고 상점에 갈 필요 없이 전화, 우편, 인터넷 등으로 직접 상품을 주문하는 신유통 방식이며, 판매자 입장에서 상품이나 서비스를 고객에게 직접 판매하는 무점포 판매 혹은 통신 판매 방식이라 할 수 있다.
신용카드 사용 및 여성의 사회 진출 증가 등의 사회적 변화와 도입 초기의 소비자 신뢰 부족을 극복한 결과, 소매 시장의 3%를 차지하는 새로운 유통방식의 하나로 자리잡게 되었다. 배송시스템의 발전, 30일 환불·반품제 등 제반 서비스 강화로 소비자들의 홈쇼핑에 대한 인식이 한층 더 호전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학사][쇼핑몰분석]LG홈쇼핑 분석과 홈쇼핑 분석
  • Ⅰ. Intro1. 주제 선정배경1) LG홈쇼핑 선정이유바야흐로 우리 기업 환경은 세계화, 지력화의 시대로 나아가고 있다. 끊임없이 유연성을 보이며, 때론 다른 기업과의 연계와 협력을 보다 신속하고 보다 능동적으로 이루어가야 그 기업은 발전의 고속도로를 달릴 수 있다. 달리지 않으면 오히려 위험한 이 기업 환경에서 미지의 분야를 개척하고 새로운 개념을 창출시킨 기업이 어디 있을까하는 기본적인 물음들. 이에 우리는 국내에서 선두의 기술력과 사

  • [마케팅전략]cj 햇반 마케팅 분석
  • 평가지수전 체 2,000 19 401 1,117 340 123 2000 96.325성 별 남 자 787 6 162 429 142 48 100.000 95.934여 자 1,213 13 239 688 198 75 100.000 96.579연령별20대 122 2 27 66 18 9 100.000 97.95130대 552 6 147 284 78 37 100.000 100.63440대 625 6 140 339 107 33 100.000 98.32050대 394 5 64 220 79 26 100.000 92.76660대 이상 307 0 23 208 58 18 100.000 88.436교육수준별 중졸이하 758 4 105 443 153 53 100.000 90.369고졸 895 9 185 502 146 53 100.000 97.263대졸이상 347 6 111 172 41 17 100.000 106.916직업별 입법자,고위임직원,관리자 36 0 6 16 9 5 1

  • [마케팅]제일제당 `햇반`의 마케팅 보고서
  • 평가지수전 체 2,000 19 401 1,117 340 123 2000 96.325성 별 남 자 787 6 162 429 142 48 100.000 95.934여 자 1,213 13 239 688 198 75 100.000 96.579연령별20대 122 2 27 66 18 9 100.000 97.95130대 552 6 147 284 78 37 100.000 100.63440대 625 6 140 339 107 33 100.000 98.32050대 394 5 64 220 79 26 100.000 92.76660대 이상 307 0 23 208 58 18 100.000 88.436교육수준별 중졸이하 758 4 105 443 153 53 100.000 90.369고졸 895 9 185 502 146 53 100.000 97.263대졸이상 347 6 111 172 41 17 100.000 106.916직업별 입법자,고위임직원,관리자 36 0 6 16 9 5 1

  • [품질관리]6시그마 경영전략
  • 기업의 6시그마 도입 현황과 경영개선 효과2. 우리나라 기업의 6시그마 도입과 변혁3. 6시그마가 우리나라 기업에 미친 영향Ⅲ. 6시그마 경영 도입의 성공사례-101. 모토로라2. GE (General Electrics)3. 현대자동차4. 포스코5. CJ39 쇼핑6. 대우종합기계7. LG정유8. 서울도시철도공사9. 히딩크 전 한국 축구 감독Ⅳ. 6시그마 경영의 필요성-181. 6시그마 경영도입이 필연적인 추세2. 충분한

  • [인터넷비즈니스] 쇼핑몰 `CJ몰`분석
  • 목 차 Ⅰ. 기업소개1. 회사연혁2. 요약재무정보3. 수익구조4. 회사목표5. CJmall 사업채널6. 쇼핑몰로서의 CJmall.com의 특징Ⅱ. CJmall.com 분야별 분석1. 보안정책2. 결제방식3. 상품배송4. 적립금/ 예치금/ 쿠폰5. 커뮤니티6. 광고전략Ⅲ. CJ몰의 사업분석1. SWOT 분석2. 대안분석3. 가치사슬과 핵심역량4. 전략적 중요도/ 경쟁우위 정도Ⅳ. 참여자에 따른 비즈니스모델 1. B2C2. B2E3. B2B(B2B2C)Ⅴ. CJ몰의 문제점 분석1. 마케팅/ 유통적 측면2. 물류/ 서비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