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주) 청풍 의 5C 및 TOWS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9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 론

Ⅱ. 본 론
① China
1) 시장 정의
2) 중국 실내 환경 가전제품 시장 전망

② Change
1) 11차 5개년 규획과 중국 사회의 변화
2) 한미 FTA가 중국 내수 시장에 미치는 영향
3) PEST 분석

③ Consumer
1) 중국 소비자 특성
2) 지역별 소비자 특성

④ Company
1) 기업소개
2) VMS

⑤ Competitor
1) 공기 청정기의 대체재 시장의 경쟁자
2) 공기 청정기 시장 내의 경쟁자

Ⅲ. TOWS 분석
① TOWS 분석
② TOWS 매트릭스 상의 위치


Ⅳ. TOWS 분석의 활용 및 앞으로의 전략 방향

Ⅴ. 결 론

Ⅵ. 참고문헌

Ⅶ. 별 첨
본문내용
Ⅰ. 서 론
기업은 사회에서 부가가치를 생산하는 유기체이다. 환경에 문제가 있을 때 이를 해결하는 프로세스를 가진다면 부가가치를 생산하여 이윤을 창출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이유에서 국내뿐만이 아니라 중국에서도 심각한 환경 문제가 되고 있는 황사를 다뤄보기로 했다. 이번 2007년에는 ‘몽고發 최악의 황사테러’가 예상되고 있는 실정이기도 하다. 중국과 몽골의 고온현상 및 가뭄으로 예년보다 황사가 잦을 것이란 예보 때문에도 그렇지만, 첫 황사가 지난달 14일에 발생하는 등 시기가 지난해보다 한 달 가량 앞당겨졌다. 또한 SARS 파동 이후 중국인들의 환경과 웰빙에 대한 관심은 계속적으로 증가하고 있고 황사로 인한 공기오염으로 맑은 공기에 대한 중국인들의 니즈가 늘었지만 막상 그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만한 상품이 없다.
(주)청풍은 지난 1983년 국내 최초로 공기청정기 사업을 시작한 이후 지금까지 공기청정기 및 공기 관련 사업 군에서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기업으로서 자리를 확고히 해왔다. 이번 중간 보고서를 통해 청풍의 중국 내수 시장 공략을 위한 5C와 TOWS 매트릭스를 분석하며 중국 내수 시장 공략 진출 방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콜드스톤의 마케팅분석 및 전략
  • 마케팅의 현대적 정의에 부합하는 “특별한 아이스크림” 임을 내세움- 품질(Quality), 다양성(Variety), 선택(Choice)의 차별성>> 신선한 나만의 아이스크림 (Fresh and ice cream)“5C 분석 - Company콜드스톤만의 “특별한 아이스크림” >> 동영상 보기5C 분석- CustomerCustomer- 기본적인 디저트를 위한 소비자층 :식사후의 통과의례로 생각. 가격이 가장 큰 결정요인. 저소득, 중고대학생 등으로 구성.- 건강주의 소비자층 :건강을 추구하는 소비자층으로 서비

  • [마케팅 전략]KIA Sportage 중국시장진출전략
  • Attribute VBName = ThisDocumentAttribute VBBase = 1Normal.ThisDocumentAttribute VBGlobalNameSpace = FalseAttribute VBCreatable = FalseAttribute VBPredeclaredId = TrueAttribute VBExposed = TrueAttribute VBTemplateDerived = TrueAttribute VBCustomizable = TrueAttribute VBControl = VtChart1, 0, 0, VCIFiLib, VtChartAttribute VBControl = VtChart2, 1, 1, VCIFiLib, VtChartAttribute VBControl = VtChart3, 2, 2, VCIFiLib, VtChartTHE NEW SPORTAGE - 목차 - Ⅰ. 중국 시장의 매력 Ⅱ. 전반적인 중국 시장의 이해 5C 분석 (1) China Market-⑧ SUV 시장

  • [국제마케팅] 중국온라인게임시장진출전략- 프리스톤테일
  • 마케팅 최근이슈 7조 FINAL PROJECT목 차PARTⅠ. 프리스톤테일 5C 분석Ⅰ. 서론 page 3Ⅱ. CHINA MARKET page 4Ⅲ. CHANGE page 7Ⅳ. CONSUMER page 11Ⅴ. COMPETITORS page 14Ⅵ. COMPANY page 20PARTⅡ. 프리스톤테일 STP 분석과 5P*vision: 모든 컴퓨터 바탕화면에 ‘프리스톤테일 바로가기’를!*mission: 오픈베타 상용화 후 동시접속자 수 10만명(6억4천만원), 6개월 내 25만명(16억원), 1년 내 60만명(38억 4천만원)Ⅰ. TOWS분석 page 25Ⅱ.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page 36Ⅲ. 표적 시장의 선정 (Ta

  • 과외중개사이트 과외마스터의 중국진출전략
  • 및 컨설팅을 위한연수시설만을 고정입지자산으로 활용.2. 결제방식을 통한 전략 과외비 대금을 과외교사가 아닌 본 업체를 통해 결제하는 시스템으로, 결제과정에서의 불확실성을 제거하고 운영을 원활하게 함.Place**People1. 내부인력 전략- 사이트 관리자, 고객민원 담당자, 재무 담당자,마케팅 담당자 등 내부 관리지원 인력 고용 필요.2. 외부인력 전략- 과외교사에게 필수적 인성 및 직무교육 실시.- 과외교사는 고용제가 아닌 등록제로 직접

  • [국제마케팅] LG ENT 모니터 중국시장 진출 성공사례
  • LG 모니터목 차1. 선정이유(p3)2. 회사소개(p3-p4)3. 5C분석(p5-p20)1) China2) Change3) Consumer4) Competitor5) Company4. VMS(p21)1) Vision2) Mission3) Strategy5. TOWS 분석(p22-p31)6. STP 분석(p32-p47)1)Segmentation2)Targeting3)Positioning7. 5P 분석(p47-p55)1) Price2) Product3) Place4) Promotion8. 전략제시(p55-p57)¶ 참고문헌1. 선정이유 너 자신을 다스려라 그러면 당신은 세계를 다스린다. –중국속담-세계는 점차 좁아지면서 넓어지고 있다. 지구 반대편의 사람들의 생활을 이 곳에서 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