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마케팅, 경영] CJ푸드빌 콜드스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0.18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마케팅전략 과목에 A+ 받은 자료입니다.
2800원에서 1800원으로 가격 낮춥니다. 많이 다운 받으세요.
목차
Ⅰ. Introduction

- 기업소개
- 선정이유


Ⅱ. 환경분석

- 5C 분석
- TOWS 분석

Ⅲ. STP 전략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IV. 4P 전략

- Product
- Place
- Price
- Promotion


V. 전략제안

- 전략 목표 및 제안
- 최종 USP 선정

본문내용
5c분석
) BaskinRobbions31
- 인지도 1위, 시장점유율 1위
- 주요 타겟 : 10-20대 초반의 여성,
- 제품 컨셉 : 골라먹는 재미, 다양함
- 가격 정책 : 고가격 - 고품질 연상
- 유통 채널 : 국내 최다 점포 운영
- promotion : 적극적 방송광고 전략


2) Haagen-Dazs
- 주요 타겟 : 20대를 포함한 상류층 여성
- 제품 컨셉 : 슈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 가격 정책 : 경쟁사 대비 고가격 정책
- 유통 채널 : 소매점 + 직영점 판매방식
(카페풍의 고급 매장)
- promotion : 프리미엄 + 입소문 마케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 경영] CJ사 콜드 스톤 마케팅 분석 및 전략
  • CJ사 콜드 스톤 마케팅 분석 및 전략서비스 경영 차 례CJ 기업 소개콜드스톤 기업 소개콜드스톤 STP분석콜드스톤 7P분석콜드스톤의 서비스콜드스톤 SWOT분석경쟁사 분석새로운 전략 제안CJ 푸드빌회사개요① 고객으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는 선진 FOOD SYSTME COMPANY ② 식자재 유통사업 ③ 위탁급식 사업 ④ 식품원료 공급사업 ⑤ E-Biz 사업 CJ 푸드빌기업의 비전과 미션   고객과 주주, 종업원 모두로부터 가장 신뢰받을 수 있는 회사로 국내

  • [외식산업] 외식업계의 멀티브랜드전략 -(주)CJ푸드빌
  • Report- 외식업계의 멀티브랜드전략 -■ 목 차【서론】 멀티 브랜드 소개1. 개념 및 등장배경2. 멀티브랜드의 장점【본론】1. 대표 멀티기업의 목표와 현황1)(주)CJ푸드빌의 비젼&미션 2) (주)CJ푸드빌의 사업현황2. 기업의 외부환경 분석- (주)CJ푸드빌의 외부환경 분석표외부 환경 : 기회 요인외부 환경 : 위협 요인2-1. 기업의 내부 환경 분석- (주)CJ 푸드빌의 외부환경 분석표내부 환경 : 강점 요인내부 환경 : 약점 요인3. CJ 푸드빌의 실태-경영

  • 빕스마케팅전략,빕스마케팅,VIPS마케팅전략,VIPS분석,CJ푸드빌
  • 전략을 시작으로, 전술적 마케팅에 해당하는 마케팅 믹스 4P(Product, Price, Place, Promotion)의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수립한다. 기업들이 성공한 비결에는 미션, 전략 등의 계획만 뛰어났던 것이 아니다. 이는 그것들을 실제로 실행하고 통제하는 면에서도 뛰어났기 때문이다. 이러한 마케팅 계획을 세우고, 실행하며, 통제하는 일련의 모든 활동을 마케팅 경영관리라 부르며 이 모든 것이 조화를 이룰 때 훌륭한 마케팅이 완성된다.2. CJ 푸드빌 - VIPS

  • 빕스 vs 에슐리(VIPS vs Ashley) 서비스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 마케팅 화두는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마케팅이다. SNS 환경 특성상 단 한 명이 이벤트에 참여하더라도 연쇄효과에 의한 파급력을 갖기 때문에 기업 입장에서는 비교적 손쉽게 홍보효과를 거둘 수 있다. 특히 올해 국내 페이스북 사용자는 210만명, 트위터 사용자는 350만명으로 급증해 내년에도 SNS는 매력적인 마케팅 수단이 될 전망이다.2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CJ푸드빌의 빕스는 지난 6일부터 실시한 SNS 이벤트에 3주 만에 20

  • [국제경영론] 콜드스톤(골드스톤) 아이스크림 마케팅전략
  • 마케팅업무와 판매 영업 담당1986년ㅣ미국 애리조나 주립대 회계학 학사졸 ▷ 현재 미국 아이스크림 브랜드중 매출순위 6위콜드스톤 크리머리는 미국 내 1000여개의 매장이 있으며 미국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50여개 대표브랜드 중 매출 순위 6위를 차지할 정도로 상위권에 속하는 브랜드로 차가운 돌판 위에서 고객이 선택한 아이스크림과 토핑류를 섞어주는 맞춤형 아이스크림이다. ▷ CJ푸드빌 美 콜드스톤 크리머리와 계약, 한국에 상륙한국의 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