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학] 웅진코웨이 러시아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9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웅진 코웨이 기업 소개
기업 선정 이유
진출 지역 선정 이유
진출 지역 환경 분석
- 본문내용
-
국내 시장 현황
정수기 시장, ‘뉴라운드’ 경쟁 뜨겁다.
웅진, 청호에 현대 가세…국내·외에서 뜨거운 열전
냉온정수기로 '건강' 마신다
물도 맛나게~ 웰빙 정수기 납시오
– 출처:한국경제 2006.01.25 -
웅진 코웨이 연혁
1989년 : 05월 웅진코웨이 주식회사 설립
1991년: 11월 일본 수출. WQA(미국수질협회) 정식 회원 등록
1995년: 06월 냉정수기 개발 생산 및 판매개시
중소기업 및 업계최초 A/S 인증마크 획득
2000년: 06월 CUL 인증마크 획득, 해외 현지법인 설립
2003년: 12월 2003년 한국산업의품질(KPQI)1위 인증
(정수기 ,업계 최초)
2007년: 01월 웅진코웨이 미국법인 설립
국외 활동
2003년 1월 설립한 웅진재팬은 초창기 일시불로 판매
하다 렌털로 판매방식을 변경, 웅진렌털의 현지화에
박차를 가함
웰빙가전 웅진코웨이 말레이시아 시장 본격 진출
유럽 최대의 방문판매회사(Zepter)와 ‘정수기 공급’에
관하여 네덜란드 암스텔담에서 상호 협약 체결
태국(방콕) 진출 후 높은 호응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