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가구업체와 욕실업체의 마케팅 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3 / 2019.12.24
- 20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일룸
(1)일룸의 성공전략
(2)본사지원제도
.
.
2. 한샘
(1)한샘의 경쟁력
(2) 본사 지원제도
.
.
3. 아메리칸스탠다드
- 본문내용
-
Ⅳ. 결론
● Compare & Contrast
(1) 브랜드가치
- 일룸은 “생활창작”이라는, 아메리칸스탠다드는 “Design Soultions”이라는 브랜드가치를 내걸고있다. 이러한 브랜드가치는 제품의 이미지 뿐 아니라, 로열티를 형성하여 고객으로 하여금 충성도를 보이게 하고, 매니아층을 형성시키는 역할을 하기도 한다.
(2) 제품 차별화
- 3사 모두 제품 차별화에 “디자인”이 많은 비중을 차지한다. 일룸은 “디자인연구소”를 설립·운영하고 있고, 한샘은 “사설 디자인 전문기관”을 설치, AS는 전면에 “Design Solutions”이라는 가치를 내걸고 있다. 제품 특징 역시, 3사 모두 단품과 패키지를 구성하여 추가 구매를 유도하고 있으며, 다양한 가격대와 제품군을 내놓고 있기 때문에 차별화라는 카테고리로 묶기 어려울 듯 하다.
또한, 3사 전 제품이 “친환경 제품”으로 포장되어 있다.
다만, AS사는 패키지 상품에 특정 이름 “Suite”라는 타이틀을 붙여주어 브랜드 네임에 차별을 꾀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