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해지스(헤지스) 성장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2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헤지스 소개
2. STP, 4P 분석
3. SWOT분석
4. 설문지를 통한 문제점
5. 향후 전략
- 본문내용
-
1. 헤지스 소개
‘헤지스’는 영국의 The University of Cambridge 의 rowing club(보트클럽)에서 유래.
헤지스의 심볼은 영국의 에드워드 가의 전통과 명예를 상징해온 문양으로 english pointer의 모습을 h자로 형상화한 것 ->
헤지스는 도전정신과 귀족적인 감각이 결합된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의 생활 속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일상복을 추구.
2. STP 분석
I. Segmentation
- 보보스족, 메스티지 소비자, 전통을 중시하면서도 진취적이고 도전적인 소비자.
II. Targeting
- 프로답게 일하면서 레저 문화 여가 등을 즐길 줄 아는 20대에서 30대 초반
의 스타일리시한 감각의 전문직 종사자.
III. Positioning
- 귀족적 이미지 컨셉.
- 영국풍의 Traditional과 현대적 미국풍의 만남.
- 상품의 색상, 디자인 등은 모두 자연친화적인 모티브. -> 빈폴 벤치마킹
- 누구나 거부감 없이 받아들일 수 있는 스타일리시 캐주얼로 리포지셔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