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해지스(헤지스) 성장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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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헤지스 소개
 
2. STP, 4P 분석
 
3. SWOT분석
 
4. 설문지를 통한 문제점
 
5. 향후 전략
본문내용
1. 헤지스 소개
‘헤지스’는 영국의 The University of Cambridge 의 rowing club(보트클럽)에서 유래.

헤지스의 심볼은 영국의 에드워드 가의 전통과 명예를 상징해온 문양으로 english pointer의 모습을 h자로 형상화한 것 ->

헤지스는 도전정신과 귀족적인 감각이 결합된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의 생활 속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일상복을 추구.

2. STP 분석
I. Segmentation
- 보보스족, 메스티지 소비자, 전통을 중시하면서도 진취적이고 도전적인 소비자.

II. Targeting
- 프로답게 일하면서 레저 문화 여가 등을 즐길 줄 아는 20대에서 30대 초반
의 스타일리시한 감각의 전문직 종사자.

III. Positioning
- 귀족적 이미지 컨셉.
- 영국풍의 Traditional과 현대적 미국풍의 만남.
- 상품의 색상, 디자인 등은 모두 자연친화적인 모티브. -> 빈폴 벤치마킹
- 누구나 거부감 없이 받아들일 수 있는 스타일리시 캐주얼로 리포지셔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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