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26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브랜드 선정 동기
브랜드 현황과 경쟁시장
마케팅 전략 현황
마케팅믹스별 전략
비교광고란?
브랜드 현황과 경쟁시장
지각과 기억
문제의 인식
정보의 탐색
대안의 평가
정교화 가능성모델(ELM)을 통해본 해지스
구매 및 구매 후 행동
본문내용
빈  폴 빈폴 스타일이라 함은 폴로를 밴치 마케팅하여 폴로 제품을 한국의 표적시장에 맞는 제품으로 승화하고 빈폴이라는 품있고 전통을 존중하는 자연친화적인 소재를 사용하고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추구하는 것이 빈폴의 포지셔닝이다.
폴  로 폴로 스타일이라 함은 바로 영국의 정통성에 기초를 두고 이것을 다시 미국식으로 평범하고 아주 보편적인 것으로 승화해 쉽게 친근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헤지스 상품의 색상이나 스타일과 디자인을 구성하고 있는 모든 모티브를 항상 볼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것들이며, 영국풍의 Traditional로 시작해 미국화한 것이 헤지스의 포지셔닝이다.


3) 시장영향요인
1.환경분석
   의류시장의 환경
- 캐주얼라이징/ 스포티즘의 물결로 인한 캐주얼 시장의 국내 패션 마켓 주도
-브랜드간의 경계 모호 - No Concept
- 캐주얼 시장의 여성복, 남성복 시장 잠식 → 정체성이 흔들리는 의류 업계의 돌파구 요망


S.W.O.T 분석

(1) 강점 : 주고객층인 청년층에게 호감도 높음 ->"옷맞춰입기"에 익숙하지 않은 남성들에게 호평, "단품을 따로 사도 잘 어울린다.“
  (2) 약점 : 선호도, 인지도 부족
(3) 기회 : 여가시간,활동의 증가로 정장과 구분 없이 입는 TDC수요 증가      
  (4) 위협 : 의류시장의 마이너스 성장률


1)시장세분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① 소비시장의 양면성
② 생활, 소비문화의 변화

2) 소비자 의식
① 전체 소비자 패션의식 Trend
② 남성 소비자 패션의식 Trend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LG패션의 마케팅 전략 사례연구 -`헤지스 키즈`를 제안하며
  • LG패션의 마케팅 전략 사례연구:헤지스 키즈를 제안하며A Case Study on Marketing Strategy of LG Fashion:a proposal of Hazzys KidsⅠ. 서론‘내일 뭐 입지?’, ‘Goodbye Pole’대한민국 국민이라면 한번쯤은 봤거나 들어봤을 듯한 광고 멘트이다. 바로 LG패션의 정장브랜드 TNGT와 캐주얼 브랜드 해지스의 광고 내용이다. 이처럼 신선하고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대한민국 패션계의 선두주자인 제일모직을 바짝 뒤쫓으며, 대한민국 패션업계에서 이제는 큰 영향력을

  • [A+] 제일모직 BEAN POLE 빈폴 - 브랜드마케팅전략 및 성공전략, 핵심역량 분석 분석 [PPT]
  • 패션 브랜드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BEAN POLE 마케팅전략 4P STP SWOT, 성공요인분석  서론 - 기업소개o BEAN POLE 디자이너 - 소개 및 특징o BEAN POLE 브랜드 - 특징 , 컨셉 o 제품현황, 기업연혁, 물류 / 유통시스템 본론 1 서비스경영 / 핵심역량 분석 본론 2 시장구조분석 / 환경분석o 경쟁업체 비교 - 헤지스, 폴로o 기타 브랜드 - 라코스테, 리바이스 등CONTENTS 본론 3 마케팅전략 분석o 4P STP SWOT 분석o BCG MATRIX 분석 본론 4 성공요인 및 전략분석o

  • [패션브랜드 SPA 사례분석] POLO 폴로 랄프로렌 - 기업전략, 성공요인 강점,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HWP)
  • POLO RALPH LAUREN 브랜드 마케팅성공사례 분석Ⅰ.기업소개- 설립자(CEO) : 디자이너 RALPH LAUREN 소개- 주요연혁 HISTORY - 기업현황 및 기업개요 - 로고 탄생 배경 및 의미- 경영철학 , 기업이념Ⅱ. 산업구조 / 시장환경 / 경쟁사 비교분석- 폴로랄프로렌 주요 제품 - 경쟁브랜드 : 빈폴, 헤지스, 타미힐피거, 라코스데 등Ⅲ. 전략분석 / 성공요인 분석- 브랜드 마케팅전략 - 내부환경, 외부환경 분석- 마케팅전략 및 마케팅사례 분석- SWOT / STP 분석 - 4P MIX 분

  • Hazzys 해지스 현 마케팅전략 분석과 해지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및 해지스 향후방향(설문지,설문조사결과첨부)
  • Hazzys마케팅전략보고서◈ 보고서요약헤지스는 지난 2000년 LG패션에서 런칭한 브랜드이다. 중고가의 제품을 선호하는 20~30대 초반 고객을 위해 준프리미엄 브랜드로, 클래식을 기반으로 모던한 이미지를 제공하는 헤지스는 현재 국내 T/D 시장에서 3~4위 정도의 점유율을 보이는 브랜드이다. 남성복으로 시작하여 현재에는 남성복, 여성복, 골프의류, 악세사리, 애견 등의 다양한 제품 라인을 가진 ‘패밀리 브랜드’로 성장하였으며, 최근에는 해외 시

  • [마케팅전략] 해지스(헤지스) 마케팅전략
  • 전략이 필요하다.Place-전자 상거래 시대에 걸맞는 새로운 유통채널의 확보가 필요- 수도권 지역에 분포되어 있는 유통망을 수도권 이외 지역에도 확대할 필요가 있다.Promotion-고객과의 피드백 부족으로 잠재 고객에 대한 마케팅에 소 홀한 것이 현재의 취약점이기도 하다. -자연주의 마케팅에서 헤지스 비교광고 이후 할리우드 스타등을 내세운 빅 모델 전략으로 광고전략을 수정한 것이다. Recommendation 헤지스는 트레디셔널 캐쥬얼 분야에서 그 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