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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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연관자료
-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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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선정 동기
브랜드 현황과 경쟁시장
마케팅 전략 현황
마케팅믹스별 전략
비교광고란?
브랜드 현황과 경쟁시장
지각과 기억
문제의 인식
정보의 탐색
대안의 평가
정교화 가능성모델(ELM)을 통해본 해지스
구매 및 구매 후 행동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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빈 폴 빈폴 스타일이라 함은 폴로를 밴치 마케팅하여 폴로 제품을 한국의 표적시장에 맞는 제품으로 승화하고 빈폴이라는 품있고 전통을 존중하는 자연친화적인 소재를 사용하고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추구하는 것이 빈폴의 포지셔닝이다.
폴 로 폴로 스타일이라 함은 바로 영국의 정통성에 기초를 두고 이것을 다시 미국식으로 평범하고 아주 보편적인 것으로 승화해 쉽게 친근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헤지스 상품의 색상이나 스타일과 디자인을 구성하고 있는 모든 모티브를 항상 볼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것들이며, 영국풍의 Traditional로 시작해 미국화한 것이 헤지스의 포지셔닝이다.
3) 시장영향요인
1.환경분석
의류시장의 환경
- 캐주얼라이징/ 스포티즘의 물결로 인한 캐주얼 시장의 국내 패션 마켓 주도
-브랜드간의 경계 모호 - No Concept
- 캐주얼 시장의 여성복, 남성복 시장 잠식 → 정체성이 흔들리는 의류 업계의 돌파구 요망
S.W.O.T 분석
(1) 강점 : 주고객층인 청년층에게 호감도 높음 ->"옷맞춰입기"에 익숙하지 않은 남성들에게 호평, "단품을 따로 사도 잘 어울린다.“
(2) 약점 : 선호도, 인지도 부족
(3) 기회 : 여가시간,활동의 증가로 정장과 구분 없이 입는 TDC수요 증가
(4) 위협 : 의류시장의 마이너스 성장률
1)시장세분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① 소비시장의 양면성
② 생활, 소비문화의 변화
2) 소비자 의식
① 전체 소비자 패션의식 Trend
② 남성 소비자 패션의식 Trend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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