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마케팅,온라인기업,전자상거래] Cyworld analysis and future strategie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7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원어수업 과제였기 때문에 한글은 한 글자도 없습니다. 미래전략은 브레인스토밍으로 이루어졌기 때문에 어떤 자료에도 없는 창의적인 자료입니다.
목차
1. Cyworld’s vision
2. General environment
3. Industry environment
4. SWOT analysis
5. Core competency
6. Current strategy
7. Future strategy
본문내용
Future strategy...

*Upgraded Town service
 According to one of the opportunity of SWOT analysis, recently celebrities who own their internet shopping mall promote their products in their Minihompy. They upload photographs with fashion items. Naturally, people see those pictures and access to the shopping mall. To give one more example, sales volume of Tony Romas and Spaghettia increased 41% compared to last year although there was a depression among the food service industry. Through expanding B2B service, Cyworld make customer visit Brand Minihompy without any rejection so that a marketer could be able to get information, which they want to know about new products’ response, and to research.
참고문헌
http://www.cyworld.com

brainstorming...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웹사이트 신뢰도가 소비자 이용행위에 미치는 영항
  •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2.1.2 웹사이트 성공요인 관련 문헌일반적인 정보시스템 성공에 대한 정의는 잘 구성된 시스템의 목표달성 정도와 연관되는데 기업 웹사이트들에 의해 제공되어지는 기능과 특성들이 마케팅의 세 가지 즉 판매전(pre sales), 온라인 판매활동(on-line sale), 판매후(after sales) 단계로 분류(Liu and Arnett, 1997)할 수 있는데, 대부분의 웹사이트 성공요인을 분석한 연구들은 판매후 단계와 온라인 판매활동에 그 중심을 두고 있다. Ho(1997)의 연

  • [경영] 삼성 애니콜과 노키아 비교 분석
  • 마케팅의 혁신을 통한 최고의 원가 경쟁력과 최단의 프로세스를 바탕으로 최고의 생산성을 가진 경영 프로세스를 구축하여 경영의 효율을 극대화 하자는 뜻이다. 그리고 Company는 글로벌 운영과 조직문화의 혁신으로 글로벌 고객 흡인력을 갖추고 역동적 조직문화를 구축하여 고객이 사랑하고 신뢰하는 기업을 뜻한다.삼성전자는 이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홈, 모바일, 오피스 네트워크와 네트워크 제품들을 지원할 수 있는 핵심부품을 4대 전략 사업

  • [마케팅] LG텔레콤 마케팅전략
  • 전략에 대한 비용은 총 2781억원으로 그 중 60%인 1638.6억원이 부채로 잡혀있다. 2005년부터 2015년까지의 총 마케팅 전략기간 중, 부채상환은 2011년부터 5년 동안 단계적으로 실시한다. 즉 처음 4년(2011년~2014년)은 연간 250억원의 부채를 상환하며 마지막 2015년에는 은행의 이자비용까지 합하여 약 650억원 가량을 상환한다.Ⅸ. Monitoring and Controling- 2009년 예상 시장 점유율 33.4%, 예상 매출액 11,282,430백만원, 예상 당기순이익 6,421,260백만원로 설정되었던 초기의

  • [졸업] IT서비스기업의 수출지속성에 관한 연구
  • 박사학위논문IT서비스기업의수출지속성에관한연구지도교수김학민경희대학교대학원무역학과고중흥2011년8월박사학위논문IT서비스기업의수출지속성에관한연구지도교수김학민경희대학교대학원무역학과고중흥2011년8월박사학위논문IT서비스기업의수출지속성에관한연구지도교수김학민이논문을박사학위논문으로제출함경희대학교대학원무역학과국제경영전공고중흥2011년8월고중흥의경영학박사학위논문을인준함주심교수 김 철 인

  • [졸업][경영정보] 무선인터넷 전자상거래 동향분석 및 표준화 연구
  • 전자상거래 등의 컨텐츠 영역에 충실하다면 J-sky는 엔터테인먼트 컨텐츠가 충실하다고 볼 수 있다. J-Phone의 과금체계는 패킷방식으로 1 kbps 당 2엔, 즉 패킷당 0.256엔을 부과하고 있다.결과적으로 NTT Docomo의 I-mode가 경쟁 서비스인 EZ-web이나 J-sky 등에 비해 압도적인 우위를 누리고 있는 배경에는 풍부한 컨텐츠 전략, 요금청구 대행 서비스, 선점 효과 등이 있었다.i-mode는 독자적인 기술언어인 c-HTML을 채택하여 HTML로 작성된 기존 인터넷의 풍부한 컨텐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