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Naver(nhn 네이버) 수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1.09 / 2019.12.24
- 4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환경/시장분석 (Surroundings & Market Analysis)
대상기업 분석 (Analysis about NHN)
비교기업 분석 (Analysis about Daum)
기업 수익 비교/분석
전략 분석 (Strategy Analysis)
결론 (Conclusion)
질문 & 답변 (Question & Answer)
- 본문내용
-
인터넷 시장 현황
인구 100명당 인터넷 이용자수 세계 5위
인구 100명당 개인컴퓨터 보유대수 세계 17위
2003년 6월 인터넷 이용자수 2861만 명
남성 70.7% 여성 57.5%
검색 포털서비스 Naver
1. 합병 후, NHN으로 새로이 거듭나며 수익성 창출
2. 네이버 급속히 성장한 직접적 계기…지식검색 서비스
3. 10대 청소년과 어린이들을 주 타켓
지식검색 방문객을 바탕으로 블로그 서비스를 도입
게임 포털사이트 - Hangame
-네이버 2000년 7월 한게임과 합병 NHN출범
-한게임 2001년 4월 기준
-아이디수 2300만개, 회원 1000만명
-일일 동시 접속자 10만명, 이용자 185만명
-한국 능률협회 선정
‘2000년 한국의 웹사이트 게임부문’ 1위
‘국내 게임 사이트 인지도’ 1위
-보드 게임류 지속적 개발로 위치를 공고히..
-다양한 게임 제공
2004년 현재 총 55개 게임 서비스 제공
-디지털 아이템으로 아바타, 게임 아이템과
VOD/음악 등의 다양한 서비스 제공
-한게임 JAPAN을 설립 ( 2000년 9월 )
세계화 및 현지진출에 노력…
주니어 네이버
국내 최초, 최대 어린이 전용 포털서비스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유익한 인터넷 전문 서비스
(메일, 클럽, 키즈검색, 영어스쿨, 영어게임, 학습지, 한글놀이, 책방 등)
네이버 및 한게임으로의 잠재적 고개을 확보
더 나아가 Distributor 육성확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