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의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5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환경분석
STP 전략
SWOT 분석
광고 & 마케팅 목표
결론
본문내용
하겐다즈 History

1921년 하겐다즈의 창립자인 루빈 매터스가 처음 마차에 과일 맛 얼음과 아이스크림을 팔기 시작했을 때 누구도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이렇게까지 성공을 거두리라고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그 시작으로 하겐다즈는 개발과 성장을 거듭하여 현재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 자리잡게 됩니다.하겐다즈 브랜드는 고급스럽고 세련됨이 느껴지는 유럽풍의 어감을 갖도록 창조해 낸 이름으로, 40여년 전 설립 되었습니다. 세계 각지의 최고급 원료만을 사용하여 만들어진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의 뛰어난 품질은 어떤 광고도 없이 사람들의 구전 효과 만으로 그 수요가 계속 증가 했고 널리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1970년 최초의 아이스크림 샵을 시작으로, 현재 전 세계 700여개의 하겐다즈 샵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정리는 잘되있는데 디테일한면까지 보는건 무리네요ㅎㅎ 그래도 너무 잘 봤습니다^^
  • phr4***
    (2009.05.23 06:45:57)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원론] 하겐다즈 STP, SWOT 마케팅 전략 및 향후 방향
  • Häagen-Dazs목 차1. 브랜드소개 및 성장과정2. 아이스크림시장분석3. 하겐다즈 마케팅전략분석-STP4. SWOT분석5. 향후기업방향1. 브랜드소개및 성장과정2. 아이스크림 시장분석3. 하겐다즈 마케팅 전략 분석-STP4. SWOT 분석5. 향후기업방향Häagen-Daz - 1921 루벤 매터스의 가족이 뉴욕 시에서 과일 빙과류를 팔기 시작 1961 루벤 매터스가 세계 최초로 안정제, 방부제, 인공향료, 인공색소, 첨가제를 사용하지 않은 슈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하겐다즈 개

  • [마케팅 원론] 베스킨 라빈스 마케팅 전략-(하겐다즈 비교분석)
  • 하겐다즈배스킨라빈스S.W.O.T Strength다양한 종류 직영전문 매장 통한 유통망 확충해외 브랜드 아이스크림 업체 중 유일하게 최첨단 제조공장 보유아이스크림업계 시장리더 위치고수Weakness가격로열티 비용이벤트 부족 등 마케팅 문제  소규모의 직영점Threat경쟁사 출현 ( 기존 및 NEW BRAND의 진입 )불확실한 우리 경제 소비자특성 주요고객이 10대(50%)10대 특성상 쉽게 질리고 새로운 것을 원함차별화된 제품을 파는 빈틈 공략

  • [마케팅] 하겐다즈의 마케팅 전략
  • HAAGEN-DAZS마케팅전략CONTENTS1. 기업소개2. 시장환경분석3. 경쟁사분석4. SWOT분석5. STP분석6. 마케팅전략7. 향후 전략하겐다즈는 전 세계적인 브랜드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선두로 자리잡고 있음1921년 뉴욕의 사업가 루빈매터스의 아이스크림과 과일주스 등을 판매하던 소규모회사로 시작오늘날 전세계 55개국, 700여 개의 샵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최고의 품질을 가진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만들겠다는 처음 이념으로 끊임없는맛의 개발과 제

  • [마케팅] 하겐다즈의 마케팅 사례 분석
  • 하겐다즈는 편의점과 할인점이 주력 유통망으로 베스킨 라빈스, 나뚜루 등의 다른 경쟁업체에 비해서 매장수가 현저히 적다. 베스킨라빈스는 현재 전국에 약 6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고, 나뚜루도 약 100여개의 매장이 있는데 비해 하겐다즈의 가맹점 수는 약 14개정도 밖에 되지 않는다. 아직까지는 하겐다즈가 2위를 고수하고 있지만 나뚜루가 매장 확대를 통한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업계 2위를 탈환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기 때문에 언제 추월할

  • 하겐다즈 마케팅전략
  • Haagen-Dazs Marketing Strategy목차I.하겐다즈 브랜드 소개-연혁-경영철학II.하겐다즈 마케팅 분석-환경분석-내부역량 분석-외부역량 분석-STP전략-마케팅 믹스 전략III.하겐다즈 향후 마케팅 전략년도과 정1921폴란드계 미국인 루벤 매튜스와 그의 가족들이 뉴욕에서 과일 아이스크림을 판매시작1961루벤 매튜스가 뉴욕 시에서 안정제외 보존제, 인공향이나 색소 등 첨가물을 전혀 쓰지 않은 세계 최초의 수퍼-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인 하겐다즈를 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