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바이럴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31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회사소개
2.하겐다즈 분석
(SWOT분석, 4P)
3.경쟁사와의 비교분석
(베스킨라빈스, 나뚜루)
4.바이럴마케팅
5.우리의 결론
6.출처
7.후기
- 본문내용
-
자동화 시스템을 통한
철저한
위생관리
브랜드 제품컨셉 유통전략 마케팅전략
베스킨라빈스 다양한 맛과 종류를 지닌 최고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골라먹는 재미, 행복) 직접유통방식
-전문매장:706개 대중(방송) 매체 중심의 적극적 광고 전략
-’04년 광고비 45억(TV 37억)
나뚜루 100% 천연원료로 만든 자연산 수퍼프리미엄 아이스크림(천연의 고급원료,자연) 직접유통+간접유통방식
-전문매장:171개
-롯데제과의 소매유통망 적극 활용 런칭 시점부터 대중(방송)매체 중심의 단계적 광고 전략
-‘04년 광고비 13억(TV 집중)
하겐다즈 세계 최고 품질의 성인층 대상 수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최상의 맛과 품질) 직접유통+간접유통방식
-전문매장:25개
-7,000개 이상의 소매유통망 확보 대중(방송)매체 지양,핵심타깃중심의 프리미엄,구전 마케팅
-’04년 6백만원→’05년2.4억
- 참고문헌
-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이미지
http://cafe.daum.net/MSAPlus
삼성 경제 연구소
네이트 동영상
하겐다즈 홈페이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