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바이럴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31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회사소개
2.하겐다즈 분석
(SWOT분석, 4P)
3.경쟁사와의 비교분석
(베스킨라빈스, 나뚜루)
4.바이럴마케팅
5.우리의 결론
6.출처
7.후기

본문내용
자동화 시스템을 통한
철저한
위생관리


브랜드 제품컨셉 유통전략 마케팅전략
베스킨라빈스 다양한 맛과 종류를 지닌 최고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골라먹는 재미, 행복) 직접유통방식
-전문매장:706개 대중(방송) 매체 중심의 적극적 광고 전략
-’04년 광고비 45억(TV 37억)
나뚜루 100% 천연원료로 만든 자연산 수퍼프리미엄 아이스크림(천연의 고급원료,자연) 직접유통+간접유통방식
-전문매장:171개
-롯데제과의 소매유통망 적극 활용 런칭 시점부터 대중(방송)매체 중심의 단계적 광고 전략
-‘04년 광고비 13억(TV 집중)
하겐다즈 세계 최고 품질의 성인층 대상 수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최상의 맛과 품질) 직접유통+간접유통방식
-전문매장:25개
-7,000개 이상의 소매유통망 확보 대중(방송)매체 지양,핵심타깃중심의 프리미엄,구전 마케팅
-’04년 6백만원→’05년2.4억


참고문헌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이미지

http://cafe.daum.net/MSAPlus

삼성 경제 연구소

네이트 동영상

하겐다즈 홈페이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이스크림시장-베스킨라빈스-나뚜루-끌레도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마케팅 전략 – 끌레도르전문매장의 부재를 극복하기 위해서-아이스크림 판매 뿐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게임과 이벤트 진행SUMMARY매달 신제품 출시,적극적인 마케팅자연주의 브랜드 이미지,Target층 확대 전략전문 매장이 부재한약점을 보완하는 마케팅열1하겐다즈 47나뚜루 20배스킨라빈스 8끌레도르 2기타(구스띠모 등) 13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 [설빙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설빙 브랜드분석과 설빙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전망분석 레포트
  • 바이럴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활용한 브랜드다. 소비자의 이메일이나 각종 SNS 계정 등을 통해 입에서 입으로 전해지는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콩고물이나 생 딸기 등 메뉴의 주재료를 아끼지 않고 사용한다는 이미지가 소비자의 SNS에 올라간 게시글을 통해 퍼지게 된다. 비주얼적인 면을 디지털 입소문 마케팅을 통해 극대화 시키는 것이다. SNS는 짧은 시간 동안에도 정보 수용자를 중심으로 그 파급 효과가 매우 크기 때문에 투자에 비해 높은 성과를 거

  • [인터넷마케팅사례] 크로스미디어 마케팅 사례
  • 마케팅전략의 전제 감각(sense) : 오감을 자극할 수 있는 감각 마케팅 전략- 고객유인, 제품가치제고, 제품차별화(리차트, 노키아 등) 감성(feel) : 상품의 긍정적, 호감, 흥미를 유발하는 감성적 체험 창출 - 소비자의 수용의지, 참여의지 등 자발성 유도(해피, 하겐다즈카페)인지(think) : 직간접 체험, 문제 및 애로의 해결 등으로 지성에 호소- 흥미, 호기심을 통한 제품에 대한 사고확산(신제품/애플, 지멘스) 행동(action) : Lifestyle과의 상호작용을 통한 공

  • [광고전략] 하겐다즈 광고 캠페인 기획안
  •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의 하이클래스 마케팅 전략은 소비자에게 크게 어필한다.②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먹음으로 하이클래스가 될 수 있다는 소비자 심리를 이끌어낸 독특한 하겐다즈의 마케팅전략을 분석 ③ 앞으로 하겐다즈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다른 회사와의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 하기 위한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보기로 한다. 2. 하겐다즈란?1) 배경하겐다즈는 1961년 세계 최초로 소개된 슈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다. 하겐다즈

  • [여성과커리어리더십] 문화마케터의 현재와 미래
  • 문화마케터의 현재와 미래 그리고 나 CONTENTS1. 진로 구체화1.1 연꽃기법을 통한 아이디어 도출시도1.2 개인별 적성직무 탐색2. 문화마케터가 되기 위한 전략수립2.1 마케팅직무의 종류2.2 진출시2.3 진출후2.4 문화마케터 세부분야2.4.1. 영화홍보마케터2.4.2. 스포츠마케터2.5 필요한 리더십2.6 자신의 핵심역량과 커리어 전략수립3. 평가3.1 팀별자가평가 (Face to face)3.2 종합의견4. 부록4.1 인터뷰 4.2 마케팅 공모전 체험1. 진로 구체화1.1 연꽃기법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