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LG전자 엑스캔버스 x-canva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26 / 2019.12.24
- 4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LG Electronics 소개
2. 해외 기업 활동
3. 승부사업의 마케팅전략
4. 경쟁사와의 차별화
5. 실패한 사례와 극복방법
6. 성공요인 및 경쟁우위전략
7. 향후 과제
- 본문내용
-
1. LG Electronics 소개
●회사명 : LG전자 주식회사
●주소 : 150-721 서울 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20 LG트윈타워
Tel: 02-3777-1114
URL: http://www.lge.co.kr
●대표 : 김쌍수 부회장
●임직원 – 국내 27,683명. 해외 36,268명. (2003년말 기준)
●사업영역 및 주요 생산품
one. 디지털 디스플레이 & 미디어 사업본부
디지털TV, PDP, TV, 모니터, DVD-ROM/CD-ROM 드라이브, 디지털 A/V 등
two.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사업본부
에어컨, 냉장고,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진공청소기, 에어컨/냉장고용 컴프레서 등
three. 정보통신 사업본부
TDX 교환기, STAREX교환기, 광교환기, 첨단 정보 빌딩시스템 (IBS)구축,
시스템 통합 서비스(SI), 위성단말, 이동 멀티미디어 단말, IMT-2000 단말기 등
●임직원 : 국내 27,683명 / 해외 36,268명 (2003년 말 기준)
심벌마크는 LG CIP(Corporate Identification Program)의 가장 중요한 요소로 LG의 이미지를 대표적으로 표현
- 세계, 미래, 젊음, 인간, 기술 등 다섯 가지의 개념과 정서를 형상화 시킨 '미래의 얼굴'
- "L", "G"자를 둥근 원 속에 형상화 시켜 무엇보다도 인간에 중심을 두고 있는 LG의 경영이념을 상징
- 세계 어디서나 고객과의 친밀한 유대관계를 가지고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LG인의 결의
- 주색인 Red는 세계의 고객들에게 따스함과 친근함의 이미지를 줌과 동시에 세계 초우량 기업을 향한 LG인의 도전 의지를 재 부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