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관리] LG전자 엑스캔버스 xcanvas 브랜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0.26 / 2019.12.2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업소개 및 개발배경 /2
Ⅱ. 환경분석 /3
Ⅲ. SWOT 분석 /7
Ⅳ. STP 전략 /9
Ⅴ. 브랜드 전략 /11
Ⅵ. 문제점 /16
Ⅶ. 개선방안
- 본문내용
-
Ⅰ. 기업현황 및 개발배경
1. LG전자연혁
1966.08 국내 최초 흑백 TV생산
1997.10 세계 최초 디지털 TV 수신용IC 개발
1999.04 국내 최초 한국형 디지털 TV 개발 및 판매
1999.05 국내 최초 40" 벽걸이 PDP TV 판매
1999.05 LG LCD 외자 유치
2003.09 세계 최초 PDP 2기 라인 구축
2004.06 세계최초 XGA급 Single Scan 구동기술 세계최초 상용화
2. 기업현황
LG전자는 1966년 흑백 브라운관 TV를 생산하기 시작한 지 40년만인 지난달 국내 처음 TV 생산 2억대 돌파 기록을 세웠다. 또 지난해 약 1800만대의 TV를 생산해 TV 업계 1위 에 올랐고 내년 PDP TV 세계 1위, 2008년 LCD TV 세계 1위, 2010년 TV 매출 100억 달 러 돌파를 목표로 하고 있다.
- 참고문헌
-
* LG 전자 홈페이지
* LG 전자 2005년 사업보고서
* LG 전자 2006년 1분기 사업보고서
* 디지털 타임스 (WWW.DT.CO.KR)
* 삼성경제연구소 (WWW.SERIZONE.CO.KR)
* 산업자원부 디지털 TV 수요예측 전망 2004. 12. 22.
자료평가
- 솔직히 후짐.
- leinpo***
(2007.06.14 16:29:4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