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하이얼의 한국시장 진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9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3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업소개
1. 회사 소개
2. 회사연혁
3. 하이얼의 발전과정
Ⅱ.하이얼의 국제시장 진출 배경
1. 시장요인
2. 비용요인
3. 정부요인
4. 경쟁요인
Ⅲ. 하이얼의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전략
1. 시장지향적 마케팅 전략
(1) 창의성고취 -고객지향적 마케팅
(2) 품질중심의 마케팅
(3) 고객니즈에의 신속대응
2. 전 세계에서의 무차별적 기술습득
3. 하이얼의 세계시장에서의 현재 위치
Ⅳ. 하이얼의 한국시장 진출
1. 하이얼의 한국시장 진출배경
(1) 시장의 매력도
(2) 자사의 경쟁능력
(3) 포트폴리오 접근
2. 하이얼의 한국시장 진출과정
(1) 초기의 한국시장 수출 전략
(2) 하이얼의 제휴회사 인수
(3) 하이얼의 한국 틈새시장 공략
(4) 본격적인 한국시장 진입
3. 하이얼의 한국시장 마케팅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4P
Ⅴ. 하이얼의 마케팅 믹스의 평가
1. 유통업체
2. 가격전략
- 본문내용
-
Ⅰ. 기업소개
1. 회사 소개
2004년 중국 기업 종합경쟁력 1위(아시안월스트리트저널), 2004년 중국 1000대 제조업체 중 가전부문 1위(케임브리지 매뉴팩터링 리뷰), 2004년 가장 존경받는 중국 기업 1위(파이낸셜 타임스), 2005년 가장 잠재력 있는 중국 브랜드 1위(Glebors), 2004년 중국 기업으로 유일하게 세계 100대 브랜드 진입(월드브랜드랩), 2003년 백색 가전 부문 세계 2위(유로 모니터), 2003년 중국 최초로 일본 긴자 거리에 광고판을 내건 기업...
중국 가전산업의 자존심, 「하이얼」을 두고 세계가 쏟아낸 찬사다. "미국에 GE가 있다면
중국에는 하이얼이 있다"는 말이 나올 정도다. 1984년 설립된 하이얼이 지난 20년간 거둔 성과를 본다면, 결코 과찬이 아니다. 2004년 전세계 매출액이 1016억위앤(123억달러). 냉장고 하나만을 생산하던 파산 직전의 가전업체가 지금은 백색 가전, 흑색 가전 할 것 없이 96개 카테고리, 1만5100여 개 규격의 제품을 만들어 내고 있다
자료평가
- whgdkdyrntrnrnrnrnrnt
- az0***
(2014.06.06 14:38:04)
- very good!thanks.
- judyt***
(2013.12.12 18:20:01)
- 좋네요~
- ark***
(2008.03.17 14:22:1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