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7 / 2019.12.24
  • 7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 1. Introduction
Part 2. Industry Analysis
Part 3. Market Analysis
Part 4. Competitor Analysis
`
본문내용
연구 목적 및 동기
커피전문점시장에서 국내 1위업체인 STARBUCKS와의 경쟁환경 속에서COFFEE BEAN만의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 전략의 방향을 제시할 수 있는 기초자료를 수집-분석한다.


1963년 미국 캘리포니아 브렌트우드에서
Herbert B.Hyman과 Mona Hyman이 창립.


2000년 6월 미국 International Coffee & Tea, 
LLC와 프랜차이즈계약
㈜ Coffee Bean Korea를 설립





2005년 6월 국내 커피전문점 시장 점유율 2위.
수도권 중심 40여 매장을 통해
작년 312 억원의 매출 달성




전세계적으로 9위의 커피사업.



2. Culture

★ 미국문화를 추구하는 분위기와
고급,명품 선호현상이 일어나
커피전문점 시장이 급성장함.

3. Philosophy
Simply the best !



4. Direction
★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

5. Definition of product or service
★ 라이트 로스트 (light roast) – 부드러운 맛
★ 팻 프리 (fat free) – 여성을 겨냥한 건강 다이어트 음료
★ 아이스 블렌디드 (ice blended) – 얼음이 아닌 아이스파우더,
특허제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4P를 통해서 알아본 커피빈의 마케팅전략
  • 한국의 커피전문점 No.1을 꿈꾼다, - The Coffee Bean & Tea Leaf목차1. 들어가면서2. 4P를 통해서 알아본 커피빈의 마케팅전략2.1. Product(제품)2.2. Price(가격)2.3. Promotion(촉진)2.4. Place(유통)3. 마치며들어가면서해외, 국내기업의 4p(Product, Price, Promotion, Place)라고 불리우는 마케팅 믹스에 대해 찾아보다 수업시간에 교수님께서 거론하신 적이 있는 커피빈&티리프(The Coffee Bean & Tea Leaf)에 대해 보다 심도 깊이 알아보고자 조사를 하던 중 스타벅스에 이어 한국의 2

  • 커피빈 마케팅전략
  • 1. 너 콩다방가봤니?!!! - 소개2. 음 뭐마실까나 -메뉴 3. 여기 괜찮네~ -경영전략4.-너도 알고있어? -마케팅전략5.-다른데 갈까? -커피빈 위기6. 다음에 또한잔해 -대응방안1.커피빈 소개 “Simply The Best ”제품과 서비스, 매장환경 등의 품질에서 ‘최고’를 지향한다는 뜻이다.친절함(Friendly), 존중(Respect), 주인정신(Ownership), 협동정신(Teamwork) 커피빈의 경영방침커피빈 코리아 미국 Inte

  • [마케팅] 스타벅스 코리아와 커피빈 코리아의 마케팅전략
  • 커피빈 코리아 선정이유오늘날에는 커피를 마신다는 것, 그 자체에 의미를 달리 부여하고 있다. 즉 과거에는 커피의 개념이 단순히 차의 한 종류로써 그저 맛을 즐기기 위한 수단에 그쳤으나, 현대인들에게 커피는 그들의 다양한 기호나 취향에 따라 즐기고 선택하는 문화생활의 하나로서 받아들여지고 있다. 21세기 현대사회는 경제 여건과 커피 산업 환경이 놀라울 정도로 변화했다. 과거의 단순한 경영전략이나 마케팅으로 변화하는 소비자의 욕구

  • 커피빈 마케팅전략
  • 대표이사상무이사관리본부운영본부재무관리팀(과장)기획관리팀(대리)구매관리팀(대리)재고물류팀(대리)전산관리팀(과장)점포개발팀(부장)운영팀(차장)교육개발팀(과장)시설관리팀(과장)케이커리팀(차장)The Coffee Bean &Tea Leaf 발표 자료The Coffee Bean Korea( 목차 (커피빈 소개 & 지점커피빈 운영개발방식커피빈 메뉴 & 메뉴 경영커피빈 조직도커피빈 환경분석 & SWOT 분석커피빈 마케팅전략(STP) 및 개선방안커피빈 재무분석커피빈 보도자료

  • [마케팅] 커피빈 코리아 마케팅전략안
  • (주)커피빈코리아마케팅 전략안PRINCIPLES OF MARKETING1조CONTENTS1서론1. 개요2. 기업소개3. 시장환경2본론21. 일반적 환경 분석1) 인구통계적2) 사회문화적3) 기술적4) 경제적52. 기업 환경 분석1) 기업 내부적 환경2) 경쟁적 환경3) SWOT분석93. 커피빈의 마케팅 전략 및 개선방안1) Vision2) Market Segmentation3) Targeting4) Positioning5) Marketing Mix15결론Ⅰ. 서론1. 개요불과 몇 년 사이에 인스턴트 커피가 지배하고 있던 한국의 커피 시장은 크게 변화하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