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7 / 2019.12.24
- 7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 1. Introduction
Part 2. Industry Analysis
Part 3. Market Analysis
Part 4. Competitor Analysis
`
- 본문내용
-
연구 목적 및 동기
커피전문점시장에서 국내 1위업체인 STARBUCKS와의 경쟁환경 속에서COFFEE BEAN만의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 전략의 방향을 제시할 수 있는 기초자료를 수집-분석한다.
1963년 미국 캘리포니아 브렌트우드에서
Herbert B.Hyman과 Mona Hyman이 창립.
2000년 6월 미국 International Coffee & Tea,
LLC와 프랜차이즈계약
㈜ Coffee Bean Korea를 설립
2005년 6월 국내 커피전문점 시장 점유율 2위.
수도권 중심 40여 매장을 통해
작년 312 억원의 매출 달성
전세계적으로 9위의 커피사업.
2. Culture
★ 미국문화를 추구하는 분위기와
고급,명품 선호현상이 일어나
커피전문점 시장이 급성장함.
3. Philosophy
Simply the best !
4. Direction
★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
5. Definition of product or service
★ 라이트 로스트 (light roast) – 부드러운 맛
★ 팻 프리 (fat free) – 여성을 겨냥한 건강 다이어트 음료
★ 아이스 블렌디드 (ice blended) – 얼음이 아닌 아이스파우더,
특허제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