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7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너 콩다방가봤니?!!! - 소개
2. 음… 뭐마실까나 -메뉴
3. 여기 괜찮네~ -경영전략
4.-너도 알고있어? -마케팅전략
5.-다른데 갈까? -커피빈 위기
6. 다음에 또한잔해 -대응방안
- 본문내용
-
커피빈의 경영방침
“Simply The Best ”제품과 서비스, 매장환경 등의 품질에서 ‘최고’를 지향한다는 뜻이다.친절함(Friendly), 존중(Respect), 주인정신(Ownership), 협동정신(Teamwork) 미국 International Coffee & Tea, LLC와 프랜차이즈 계약을
맺어 2000년 6월 ㈜ Coffee Bean Korea (커피빈 코리아)를 설립
- 2001년 5월 10일 청담점 1호점 -
전 매장은 본사에서 직접 운영 및 관리
2) 고객 유치 전략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입지:
커피 전문점은 사람들이 주로 약속하고 만나는 장소그 지역의 상징 공간으로 자리잡는다면 매장의 접객 효과 ▲
때문에 커피빈은 가능한 한 고객들이 찾기 쉽고,
교통이 편리한 곳에 점포를 개설하고 있다. Ex. 강남, 명동 등 번화가 지역
3)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의 니즈 미파악
- 불황을 틈탄 저가형 커피 출시
- 새로운 컨셉의 브랜드, 매장 신설
- 로즈버드, 이디야, 개인샵 등 소규모 카페 활성화 ▶ 하락세를 면치 못하는 커피빈의 시장 점유율
4) 국내 커피 업체의 급성장
- 규모 면에서 밀리지 않는 수준에 도달한 국내 브랜드
(엔제리너스, 할리스커피, 탐앤탐스 등)
-경쟁에서 밀려나고 있는 해외 브랜드: 과거 스타벅스와 커피빈의 시장 점유율은 70~80%였으나
현재는 50% 수준에 불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