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파크랜드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5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기업 선정 동기
파크랜드 분석
① 회사 개요
② 기업 연혁
③ 유통망
④ 제품 소개
⑤ SWOT 분석
⑥ STP 분석
⑦ 광고 분석
3. 소비자 환경 분석
① 구매자 패션의식 변화 추이
② 소비자 시장 분석
4. 경쟁사 분석
① 갤럭시
② 로가디스
5. 개선방안 및 생존 전략
① 파크랜드 브랜드 방향
② 신상품 개발 방향
- 본문내용
-
1. 기업 선정 동기
광고문구가 강렬했던 기업
“옷값은 옷을 만드는데 써야 합니다.” 라는 문구로 경제성과 품질 우수성을 동시에 강조
중후한 멋과 합리적 가격으로 고객에게 사랑 받는 기업
친구 부모님 중 파크랜드 매장의 업주분이 계셔서 친근감이 더해짐
2. 파크랜드 분석
① 회사 개요
회사명 : 주식회사 파크랜드
대표자 : 이 병 걸
업 종 : 의류제조 및 도소매
소재지
- 본사 : 부산광역시 금정구 서2동 219-2
- 서울 : 서울 강남구 논현동 237-11 파크랜드 빌딩
종업원수
- 관리직 : 337명
- 생산직 : 1,070명
- 계 : 1,407명
.
.
.
④ 제품 소개
Formal(모델 박상원)
- 신사복의 품격과 전통을 편안함과 합리적으로 재해석한 실용 정장
- 30대의 실용성, 합리성을 추구하는 진취적인 비즈니스맨이 메인 타깃
- 20~40대가 서브 타깃
Casual(모델 장동건)
- 편안함 감각의 성인캐주얼, 실용성, 합리성이 베어있는 감각적 멋 추구
- 30대 중반~40대 초반이 메인 타깃
- 20대 중반~30대 초반이 서브 타깃
⑤ SWOT 분석
공장자동화, 제조기술 개발에 의한 생산성
향상 및 원가 절감 → 저 비용 고 효율
동업계 경쟁사에 비하여 재무상태 매우 양호
생산 판매, 재고관리 시스템 운영을 통한
통계적 수요예측과 분석
20년 전통 의류 전문업체로서의 기술력·노하우
지속적인 교육, 개선 장려활동
자료평가
- 감사합니다 레포트 잘 참고하겠습니다
- saj03***
(2017.10.09 18:33:0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