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풀무원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5 / 2019.12.24
- 4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선정동기
2. 기업소개
3. 환경분석
4. STP분석
5. SWOT분석
6. 마케팅믹스 (4p)
7. 광고분석
8. 결론
9. 참고자료
- 본문내용
-
-풀무원 ‘생명을 하늘처럼’광고, 우수환경광고 대상 수상
-국내 포장 두부 시장 점유율 1위(85%)
-유기농 원료 및 제품 생산
-첨단 유통 연계망 구축
(Cold Chain System, CVO System)
-기존 해외 시장 진입의 성공 (풀무원USA )
-풀무원은 재래시장에서 비포장.비냉장 상태로 유통되던
자연식품을 포장화,시스템화, 냉장화,브랜드화 시킨 최초
업체이자 최대 업체
-창업 10년에 2천배라는 기록적인 매출고를 올리고 주력
제품인 포장두부,포장나물,면류, 녹즙등에서 압도적 시장지위
- 참고문헌
-
『풀무원 이야기』-이원혜
http://blog.naver.com/rehouse?Redirect=Log&logNo=120028590812--네이버블로그
http://www.pulmuone.co.kr/-풀무원 홈페이지
http://news.naver.com/news/-네이버뉴스기사
http://naver.adic.co.kr/-네이버 광고 정보 센터
『날기 위해 벗어야 한다』 - 성문출판사
한국 온라인 신문 협회
『풀무원의 자연건강생활기업 전략』-E-BOOK
최선영, 브랜드이미지제고를 위한 통합디자인 커뮤니케이션 전략
(전북대석사학위논문, 2004)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브랜드 의사결정과정과 브랜드 자산관리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유통관리] 기업형 슈퍼마켓(SSM) 논란의 진상과 대안 모색
- [생산관리] LG Display 지연전략 분석
- 비비고 마케팅 4P전략과 STP분석
- 상황리더십, LMX이론, [LMX이론] LMX의 개념과 LMX이론 연구 분석 , LMX이론과 상황이론 상황모델 분석
- 서비스경영_모라벡의 역설을 읽고 내가 모라벡의 역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역설처럼 실제로 새로운 형태의 앞으로의 서비스는 무엇인지 내가 생각하는 사례
- [경제학] 한국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과 중소기업 육성 방안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