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크리스피 크림(Krispy Kream) 마케팅 완벽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31 / 2019.12.24
- 4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내부환경
2.외부환경
3.SWOT
4.STP
5.4P
6.결론
- 본문내용
-
감각적인 영상과 기발한 문구의 TV광고를 통해
커피&도넛이란 카피로 도넛과 커피의 궁합을 강조
덤 마케팅(직영점을 중심으로 커피 구매 고객에게 도넛을 무상제공
포인트 적립을 통한 지속적 구매 유도
다양한 이벤트 실시(현재 시행중인 ‘따자따자 대축제’)
도넛의 열량과 당분 함량이 높음
테이크아웃, 줄서기 등으로 매장 혼잡
매장 수가 적음 – 낮은 접근성
높은 창업비용 – 각 매장마다 생산설비 필요
홈페이지가 부실함
제휴 및 적립카드가 부재
경쟁사의 높은 시장 점유율
well-being 열풍
시장(파이)이 크지 않음
경쟁사에 비해 생산원가가 높음
공짜를 좋아하는 한국인의 특성
소비자의 궁금증을 간편히 웹상에서 해결
커뮤니티 공간을 통해 정보제공, 교환 및 호기심 유발로 구매촉진
웹을 통한 부가서비스, 할인혜택 제공으로 고객과의 친밀도 향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