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귀뚜라미보일러 이문화극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28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회사소개
1) 회사개요
2) 연혁
3) 제품
2. 선정이유
3. 우리나라의 난방방식과 중국의 난방방식

4. 중국에서 판매실적
5. 회사의 전략 변화
1) 성공요인
2) 중국진출현황과 전략적 제휴
3) STP분석
6. 일본
7.성공요인과 앞으로의 전망
1)성공요인
2)귀뚜라미 보일러의 앞으로의 전망
Ⅲ.결론

본문내용

• 배경

ⅰ. 중국 시장에 대한 수출 증가
ⅱ. 중국에 대한 투자 확대
ⅲ. 한류와 인적 교류 증가
ⅳ. 중국인의 반일 감정
ⅴ. 귀뚜라미 보일러의 중국
현지 생산 공장


1. 회사소개

1) 회사개요

2) 연혁
• 1962년 신생보일러 창업
• 1989년 귀뚜라미 보일러㈜ 설립
• 1999년 중국 천진 공장 설립
• 2006년 브랜드 파워 8년 연속 수상 등

<귀뚜라미 천진 유한 공사>
• 설립연도 1999년
• 소재지
: 중국 천진 보세구 해안 5로 99호
• 생산품목 : 가스보일러, 기름보일러
• 종업원 : 360명
• 공장규모 : 1만 5천 3백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기업 사례분석] 세계 1위 보안업체 ADT CAPS 캡스 - 기업전략 성공요인 마케팅 4P STP SWOT 분석(HWP)
  • 전략적제휴가 쉽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ADT캡스는 ADT사의 한국법인이고 ADT는 TYCO사의 계열사입니다. 이러한 결정은 ADT캡스만의 결정으로 이루어 질수 없고 회사 내 보안사항에 가깝기 때문에 자세한 사항은 알기 힘듭니다.【 결론 - 향후전망, 발전방향 제시 】1. 마무리 ADT캡스는 외국계 계열 회사답게 윤리의식을 매우 강조하는 전략을 취하고 있었다. 타 사의 접대비와 같은 지원도 없고 한국 사람들이 좋아하는 축구 야구 농구 등의 스포츠 마케팅

  • [국제경영] 경동보일러 중국진출전략
  • 중국진출 전략조장조원담당교수-경동보일러- - 목 차 -1.서 론2(1) 기업선정이유2(2)기업소개2(3)중국진출배경15(4)중국진출과정162.본 론171.Final Goal172.Paradigm183.Vision194.Mission205.External Environmental Analysis226.Internal Environmental Analysis337.Key Successful Factor (K.S.F)398.Core Competency419.Action Plan & Implement453.결 론524.참 고 문 헌531. 서 론(1) 기업 선정 이유 중국 진출한 한국 기업중 성공한 기업은 어디가 있었을까요? 중국에 진출하

  • [마케팅원론] 광고메세지 표현방식유형 광고사례-광고메세지 소구점을 통한 소비자 성향 분석
  • 귀뚜라미 보일러 :참고자료출처:http://www.todayenergy.kr/news/articleView.html?idxno=51533http://www.etnews.co.kr/news/detail.html?id=201009270084http://blog.naver.com/kmackbpi?Redirect=Log&logNo=130098094343귀뚜라미 광고영상 :http://blog.naver.com/paranzui?Redirect=Log&logNo=50095779344▸YO요금제:http://serviceapi.nmv.naver.com/flash/NFPlayer.swf?vid=9B5484DD8BD2495656810330DAFAEFA183F9&outKey=V122e030d6964b311dcb1d2a0111826c28d3056277ccada17b03fd2a0111826c28d30▸헛개나무 프로젝트 광고영상 : http://eyemu.blog.me/110095639821▸하이마트 : htt

  • [마케팅원론] 광고메시지 표현방식유형-광고메세지 소구점을 통한 소비자 성향 분석
  • 귀뚜라미 보일러 :참고자료출처:http://www.todayenergy.kr/news/articleView.html?idxno=51533http://www.etnews.co.kr/news/detail.html?id=201009270084http://blog.naver.com/kmackbpi?Redirect=Log&logNo=130098094343귀뚜라미 광고영상 :http://blog.naver.com/paranzui?Redirect=Log&logNo=50095779344▸YO요금제:http://serviceapi.nmv.naver.com/flash/NFPlayer.swf?vid=9B5484DD8BD2495656810330DAFAEFA183F9&outKey=V122e030d6964b311dcb1d2a0111826c28d3056277ccada17b03fd2a0111826c28d30▸헛개나무 프로젝트 광고영상 : http://eyemu.blog.me/110095639821▸하이마트 : htt

  • [마케팅원론] 광고메시지 표현방식유형
  • 귀뚜라미 보일러 :참고자료출처:http://www.todayenergy.kr/news/articleView.html?idxno=51533http://www.etnews.co.kr/news/detail.html?id=201009270084http://blog.naver.com/kmackbpi?Redirect=Log&logNo=130098094343귀뚜라미 광고영상 :http://blog.naver.com/paranzui?Redirect=Log&logNo=50095779344▸YO요금제:http://serviceapi.nmv.naver.com/flash/NFPlayer.swf?vid=9B5484DD8BD2495656810330DAFAEFA183F9&outKey=V122e030d6964b311dcb1d2a0111826c28d3056277ccada17b03fd2a0111826c28d30▸헛개나무 프로젝트 광고영상 : http://eyemu.blog.me/110095639821▸하이마트 : htt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