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티니위니”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3.04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시장 세분화

2. 티니위니의 4P 전략

3. 티니위니의 마케팅 사례

4. 결론
본문내용
비슷한 성격을 가진 소비자의 집단을 세분 시장이라 하고 세분시장의
소비자 특성에 맞게 제품을 기획, 생산, 판매 하는 것
▶ 단순한 연령 대, 성별에 의한 구분이 아니라 소비자의 내면적인 욕구,추구하는 기능적인 benefit 외에 정서적이고, 감정적인 benefit 까지 고려해야 한다.


▶ 트레디셔널한 캐주얼 의류에 티니위니 베어의 “캐릭터”감성코드를 사용하여 귀엽고 세련이미지로 포지셔닝
1. 티니위니의 기능적인 benefit – 트레디셔널, 베이직 캐주얼
2. 티니위니의 감성적인 benefit – BEAR의 귀엽고 친근한 이미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사례] 티니위니(Teeny-Weeny)의 성공사례
  • 전략을 들고 나왔다.티니위니는 선물하기 좋은 quality와 가격이란 mission을 가지고 브랜드를 런칭하였다. 빈폴이나 폴로 같은 고가도 아니고, 지오다노, 마루 , 클라이드, TBJ같은 저가도 아닌 중상의 브랜드로 포지셔닝을 함으로써 가격 부담은 적으면서도 고품질의 옷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높였다. 티니위니는 제품의 계획에서 시판에 이르기까지 틈새 시장을 꿰뚫는 마케팅 전략을 펼침으로써 거대한 캐주얼 의류 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 [마케팅] 이랜드 티니위니 마케팅
  • Teenie Weenie-all that bearContents티니위니 소개회사 소개환경 분석시장세분화마케팅 믹스향후 전략티니위니소개 회사소개 환경분석 시장세분화 마케팅믹스 향후전략티니위니소개 회사소개 환경분석 시장세분화 마케팅믹스 향후전략1990. 캐릭터 사업성 검토1995. 제1회 캐릭터 쇼 개최1996. 제2회 캐릭터 쇼 개최1997. 5 중계 아울렛 테스트 샵 OPEN2000. 5 로드샵 1호점 코엑스 점 OPEN2001. 8. 코엑스 점 매출 2억 돌파2001. 9 강남점, 명동점, 신촌점, 종로점,

  • [마케팅] 이랜드`who.a.u`후아유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였다. 후아유는 이랜드의 독자개발 브랜드로써, 역시 이랜드의 독자개발 브랜드인 ‘티니위니(Teenie Weenie)’와 독점판매권을 보유한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 등과 함께 집중 육성 브랜드로 분류되어 놀라운 성과를 거둔 효자 브랜드이다. 이랜드는 후아유의 성공을 위해 실시한 전사적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다음과 같은 일련의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실행하였다.캘리포니안 드림을 꿈꾼다 이랜드의 캐주얼 브

  • [소비자행동 브랜드] 티니위니의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조사
  • 티니위니 옷은 너무 어려보인다’는 이유로 구매를 포기하고 있어 타겟팅에 문제가 있음이 드러났다. 둘째, 폴로나 빈폴을 거론하며 티니위니의 구매를 망설이는 소비자들의 반응이 상당수 조사되어 브랜드 포지셔닝에도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티니위니 마케팅 담당자와의 인터뷰 자리에서 이러한 우리의 의견을 개진했을 때 적지 않은 호응을 얻을 수 있었으며, 이 위에 티니위니의 캐릭터를 살리는 프로덕트 및 프로모션 전략을 함께 구상해보라는

  • 티니위니의 프로덕트와 프로모션 전략
  • 티니위니 옷은 너무 어려보인다’는 이유로 구매를 포기하고 있어 타겟팅에 문제가 있음이 드러났다. 둘째, 폴로나 빈폴을 거론하며 티니위니의 구매를 망설이는 소비자들의 반응이 상당수 조사되어 브랜드 포지셔닝에도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티니위니 마케팅 담당자와의 인터뷰 자리에서 이러한 우리의 의견을 개진했을 때 적지 않은 호응을 얻을 수 있었으며, 이 위에 티니위니의 캐릭터를 살리는 프로덕트 및 프로모션 전략을 함께 구상해보라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