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안철수연구소` 성공 및 전망에 대한 추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3.04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주제선정[서론]
2. 안철수연구소 성장과정 및 소개
2-1 안철수연구소 소개
2-2 안철수연구소 성장과정
3. 성공요인
3-1 시대적 배경
3-2 타사와의 경쟁력
3-3 전반적인 성공요인 평가
4. 안철수 연구소 전망에 대한 추이
4-1 경영철학
4-2 경영 방향 및 전망
5. 종합적 평가
6. 참고자료
- 본문내용
-
특유의 경영철학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성공한 기업이다.
가장 큰 성공요인은 신뢰성. 지속적인 무료 백신 배포로 인지도를 높여 수년간 이루어 온 과업이라 볼 수 있다.
브랜드 파워를 최대한 활용, 상업경영을 시작한지 몇년만에 통합보안솔루션 회사로 변천. 장기적인 안목으로 새로운 도전을 진행하고 있다.
그들의 전망. 그리 밝아 보이지 만은 않다.최근 외국 안티바이러스 관련 외국 대회에 참여해 처절한 패배를 맛봐야만 했던 것이다. 급작스러운 확장으로 인한 소홀한 부분이 드러난 것이라 생각되지만 그의 회사를 여기까지 키워온 근본인 계열에서의 오점은 네티즌 사이에 새로운 이슈가 되고 있으며 백신의 교체 시도로까지 이어지고 있는 실정이다.
그 동안 컴퓨터 전공자들의 우상이었던 그의 발전사와 전망에 대해 분석해보기로 한다.
자료평가
- 깔끔허니 괜찬네요~
- va***
(2009.10.27 00:24:2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