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펠 포지셔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21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정의

사례 분석

시장 및 소비자 분석

4P

판매 & 시장 점유율

추후상황 01년도

현재 상황

결론 및 의의

앞으로의 전망
본문내용
포지셔닝 전략의 절차1단계 : 소비자 분석 2단계 : 경쟁제품 확인3단계 : 경쟁제품의 포지션 분석4단계 : 자사 제품의 포지션 개발5단계 : 포지셔닝의 확인 및 재포지셔닝
포지셔닝 맵소비자들의 마음속에 있는 자사 제품과 경쟁제품의 위치를 2-3차 공간에 작성한 지도로 고객의 지각에 의해 도표화된 각 상표의 위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분석,초록매실 마케팅전략분석,STP 전략사례,음료시장현황과 2010년 전망,기업정신사례,웅진식품분석
  • 레포트- 조운호 대표의 마케팅 성공전략◦ 웅진식품(주) 마케팅기획부 마케팅팀 팀장 김건우◦ 웅진식품(주) 사보 “햇살가득한 세상” 6, 7, 8, 9, 11월호◦ kinds.co.kr- 경향신문, 세계일보, 국민일보, 조선일보, 대한매일, 중앙일보, 동아일보, 한겨레, 문화일보, 한국일보, 매일경제, 내외경제, 서울경제, 한국경제◦ empas.com- 전통음료의 상품화 돌풍-비락식혜- 식음료-신라대학교- business administration“환타” 분석-서강대학교 경영학과 백승신- 마케

  • [마케팅원론]트롬(TROMM)의마케팅성공사례
  • 레포트에서 마지막으로 다뤄야 할 부분이라고 생각했다. SWOT 분석에서 보듯이 위협요인으로서 내수침체는 전업종에 걸친 것이고 트롬이 아무리 현재 성장세에 있는 신 시장에 위치하였다고 하지만, 2003년 2004년은 경쟁사들의 맹추격과 시장의 불황기 등등의 여러 요인에 의해서 ST부분으로 내려갈 것으로 예상한다. 그러므로 레포트에서는 4P요소를 중심으로 앞으로의 전망을 살펴보도록 하겠다.제품측면에서는 현재 트롬 세탁기가 진출해 있는 유럽시

  • [프리미엄마케팅] 프리미엄마케팅전략을 이용한 BMW
  • 레포트가 완성되기까지11월 7일- 다음(www.daum.net)에 마케팅관리론6조(cafe.daum.net/marketing06zo) 카페를 개설, 온라인상에서 첫 모임. 앞으로 나아갈 레포트의 방향을 제시하고, 각 조원의 의견을 수렴해 마케팅사조를 프리미엄마케팅으로 정함. 프리미엄마케팅을 이용하고 있는 기업을 각자 조사해 카페에 게시.11월10일- 홍도 세미나실에서 모여 후보로 백화점, 자동차, 하나은행(프라이빗)으로 압축한 다음 토론을 통해 자동차로 선정,BMW코리아로 결정지음

  • [산업교육프로그램개발] 히트상품 `비타500`분석을 통한 교육상품 프로세스개발
  • .한곳에서만 교육을 받는 것이 아닌, 어느 곳에서라도 학습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빌한다. 학습이란 책상에 앉아서 하는 것이 아닌 생활 곳곳에서 발견하고 할 수 있는 것 이다. 몸과 마음, 둘 다 생각하자.삶의 질과 정신을 함께 높여 줄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만들자. 경계를 허물자학습과 놀이의 경계를 허물자.비타 500의 마케팅 성공 사례 (레포트)광동제약 홈페이지 광동 뉴스중앙일보, 동아일보, 조선일보, 매일경제 기사

  • [광고원론] IMC의 개념, 특징, 중요성, 사례
  • 향해 나가는 것이 IMC의 본원적인 모습이라는 것을 언급하면서 IMC 국내사례 19조 조발표 레포트를 마친다. 참고문헌 및 사이트마케팅 원론 -원리와 최신사례 문준연 저미래의 광고 트랜드 IMC 세미나 김인철 저광고원론 안광호, 유창조, 저2004 대한민국 마케팅 성공사례 한국능률협회2005 대한민국 마케팅 성공사례 한국능률협회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D.E 슐츠 저IMC 시대의 이벤트 기획론 김희진 저 IMC 광고론 한은정 저www.naver.comwww.daum.net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